킹오파 AFK 신규 격노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등장

▲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등장 (사진출처: 킹오파 AFK 공식 커뮤니티)

30일, ‘킹 오브 파이터 AFK(이하 킹오파 AFK)’가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를 추가했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신규 콘텐츠 ‘클럽 대전 BETA’를 추가했다.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는 레전드 등급 별 속성 격노 시너지 파이터이며, 가장 가까운 적을 우선 공격한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력 20%를 높이는 ‘시라누이의 불꽃’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피니시 스킬 사용 시 PG를 75% 돌려받는 패시브까지 갖춰 여러 콘텐츠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 추가에 맞춰 참전 기념 이벤트와 픽업이 함께 시작했다. 참전 기념 이벤트에서 마련한 미션을 완수하면 붉은 파편을 모을 수 있고, 이를 사용해 패스 보상을 수령하면 된다. 보상으로 시너지 파이터 토큰과 픽업 파이터 토큰을 마련했으니 매일 미션을 모두 완수하자. 

더불어 마이의 소환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참전 픽업이 진행 중이다. 루비 또는 픽업 파이터 토큰을 소모해 픽업 소환을 할 수 있고,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는다. 누적 보상으로 마이 확정 획득이 가능하니, 모아둔 루비를 투자해 보자.

새로운 콘텐츠 클럽 대전 BETA도 주목하자. 클럽 간 전투 경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각 경기 결과에 따라 랭킹 포인트, 명예 훈장, 기타 재화 보상 등을 얻을 수 있다. 클럽 레벨 2 이상, 멤버 수 25명 이상, 직전 일주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클럽 멤버가 1명 이상 있는 클럽이라면 자동 참여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킹오파 AFK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마이 참전 기념 & 신규 서버 이벤트 (사진출처: 킹오파 AFK 공식 커뮤니티)

▲ 신규 콘텐츠 '클럽 대전 BETA' (사진출처: 킹오파 AFK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