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이트. 최후의 전장으로!
10월 30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주년 이벤트 스토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메인 스토리 41, 42 추가, 신규 필그림 3종, 기존 필그림 3종 복각, 신규 콘텐츠 '지상(BETA)'를 선보였다. 여기에 더해 요격전 소탕 및 스토리 감상 모드를 도입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시작한 3주년 이벤트 스토리 GODDESS FALL은 사이드 스토리 EDEN SPEAR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상으로 내려오는 랩쳐 퀸을 맞이하는 파이오니아, 에덴, 크라운 왕국, 랩쳐 진영 등 기존 메인 스토리의 핵심 니케들이 모여든다. 10월 30일~11월 20일 간 전용 맵에서 유실물과 스토리, 출석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추가로 관리형 시뮬레이션 미니게임 'REBUILD : EDEN'을 같은 기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주년에 맞춰 신규 필그림 3명이 등장한다. 39, 40지역, 사이드 스토리에서 존재감을 뿜어낸 나유타와 리버렐리오, 1.5주년 스토리에서 활약한 차임이다. 나유타와 리버렐리오는 전용 픽업 캐릭터다. 차임은 3주년 기념 배포 캐릭터로, 이벤트 참여 시 누구나 3돌파까지 가능하다. 나유타는 버스트 2, 지원형, 풍압 코드, 기관단총 타입 니케다. 아군 전체에게 코어 대미지 및 공격력 증가 버프를 제공하고, 버스트 사용 시 자신의 무기 타입을 변경해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리버렐리오는 버스트 3, 화력형, 풍압 코드, 저격소총 타입으로 코어 명중 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고, 아군 버스트 3 니케의 차지 속도를 올린다. 차임은 버스트 2, 지원형, 철갑 코드, 기관단총 니케다. 버스트 2 재진입과 크라운을 핀포인트로 강화하는 능력을 지녔다. 차임은 3RD ANNIVERSARY와 14 Days Login 이벤트, 스토리 이벤트 업적으로 제공한다. 나유타는 10월 30일~11월 20일, 리버렐리오는 11월 6일~27일 픽업을 진행하며, 아울러 10월 30일~11월 20일 모더니아, 도로시, 레드 후드 중 1명을 선택해 픽업하는 필그림 선택 모집을 동시에 개최한다.
메인 시나리오 41, 42를 잊지 말자. 포비스트의 마지막 멤버 바하무트가 등장하며, 방주 사이드에서 아니스 서사가 진행된다. 지상과 방주의 이야기가 동시에 큰 전환점을 맞이하니, 스토리에 관심 많은 유저는 반드시 체크하자.
신규 콘텐츠 지상(BETA)는 타일 기반의 실시간 전략 콘텐츠다. 지상을 탐험하고 랩쳐를 소탕해 헥사 코드와 재화를 수급한다. 헥사 코드는 BETA 기간 지상전에 한해 니케의 성능을 강화한다. 지상 콘텐츠는 10월 30일~12월 23일까지 BETA를 진행 후 플레이 기록과 헥사 코드가 초기화되니 꼭 기억하자.
메인 시나리오를 더 쉽게 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 기능이 추가됐다. 스토리 모드의 필드에 등장하는 랩쳐는 낮은 전투력으로도 클리어 가능하다. 대신 스테이지 보상은 제공되지 않으며, 콘텐츠 해제는 기존과 동일하게 노멀 모드 기준으로 진행된다. 그 밖에 10월 30일~11월 6일 간 스킬 초기화 기능이 열리고, 모든 유저에게 스킬 언인스톨러 3개를 제공한다.
3주년 기간 레이드, 협동작전 일정은 다음과 같다. 유니온 레이드는 10월 31일~11월 6일, 협동작전 '블랙스미스'는 11월 7일~9일, 솔로 레이드는 11월 13일~11월 20일 개최한다. 유니온 레이드와 솔로 레이드 보스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 라운지, 블라블라, 인게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