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벽 심한 니케 '레이블'이 지휘관을 기다립니다

1월 15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스토리 이벤트 SIN EDITOR와 방주 도서관의 사서 니케 레이블을 공개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방주 언론 보도에서 위화감을 느낀 지휘관이 진실을 찾기 위해 도서관 깊숙한 곳으로 향하는 미스터리한 서사를 담았다.

▲ 스토리 이벤트 SIN EDITOR 개최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 레이블 스킬 정보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1월 15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스토리 이벤트 'SIN EDITOR'와 방주 도서관의 사서 니케 '레이블'을 공개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방주 언론 보도에서 위화감을 느낀 지휘관이 진실을 찾기 위해 도서관 깊숙한 곳으로 향하는 미스터리한 서사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획득한 전용 아이템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고급 모집 티켓과 스킬 육성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접속 이벤트 PARANOID DAYS를 통해 모집 티켓과 각종 육성 재화를 추가로 얻는다.

새롭게 합류한 SSR 니케 레이블은 엘리시온 소속의 철갑 코드 방어형이다. 사용 무기는 소총이며, 보호막을 활용해 자신의 생존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보호막을 무적 상태로 만들고, 아군 공격 능력을 크게 강화하는 서포팅 능력을 보유했다. 아울러 전격 코드 적으로부터 받는 대미지를 대폭 줄이는 능력에 관심이 쏠렸다. 레이블 특수 모집은 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그밖에 아카이브에 OUT OF UNIFORM과 NONSENSE RED를 추가해 지난 스토리를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주말 한정 풀 버스트 데이와 보스 '랜드 이터'가 등장하는 협동작전 일정을 알렸다. 풀 버스트 데이는 1월 24일~26일, 협동작전은 1월 16일~18일 열린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인게임과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레드 후드 코스튬 전용 이벤트를 아카이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