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걸에서 메이드로 돌아온 니케 '벨벳'을 만나보세요!
1월 29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를 개최하며 메이드 포 유 스쿼드의 새로운 멤버 '벨벳'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이드 카페에 쉽사리 녹아들지 못하는 벨벳과 그녀를 돕기 위해 코코아가 준비한 특별한 작전을 다뤄 지휘관들이 기대 중이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는 메이드 카페를 노리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카페를 지키려는 니케들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획득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모집 티켓과 스킬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7일 누적 접속 이벤트인 MAID CAFE STAMP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아카이브에는 2025년 메이드 이벤트 'ROMANTIC VALENTINE'를 추가했다. 지난 이야기를 모르는 유저는 여기서 감상하자.
새롭게 합류한 SSR 니케 벨벳은 풍압 코드, 지원형, 저격 소총 타입이다. 탄환을 소모해 아군 및 자신의 공격 능력을 강화한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자신의 공격력을 높여 직접 적을 타격하는 강력한 지원가로 활약한다. 벨벳의 특수 모집은 2월 11일 종료한다.
코스튬 관련 소식도 풍성하다. 벨벳의 한정 코스튬 '센슈얼 래빗'을 획득할 수 있는 2월 Mission Pass가 공개했으며, 신, 트로니, 시그널, 드레이크의 인기 메이드 테마 코스튬 4종이 기간 한정으로 재판매한다. 이 밖에도 아케이드 신규 미니 게임 'PIRATE CAFÉ' 추가, 유니온 레이드 및 협동작전 '지즈' 개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인게임과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