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태양 신전 증표 획득률 대폭 상승!

아스달 연대기가 신규 업데이트로 태양의 신전 각성의 증표 획득률 증가 이벤트, 서버 이전권 및 연맹 이전권 판매 종료에 따른 변경,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통합 콘텐츠 검은밤 군도와 서릿발 절벽 매칭 변경, 신규 이벤트 출시 등을 적용했다. 작년 12월 11일 진행한 바 있는 태양의 신전 각성의 증표 획득률 증가 이벤트가 돌아왔다.

▲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아스달 연대기 (사진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

11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신규 업데이트로 태양의 신전 각성의 증표 획득률 증가 이벤트, 서버 이전권 및 연맹 이전권 판매 종료에 따른 변경,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통합 콘텐츠 검은밤 군도와 서릿발 절벽 매칭 변경, 신규 이벤트 출시 등을 적용했다.

작년 12월 11일 진행한 바 있는 태양의 신전 각성의 증표 획득률 증가 이벤트가 돌아왔다. 유저 사이에서 호평이었던 이벤트인 만큼, 25일 점검 전까지 2주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시간 던전 태양의 신전에서 얻을 수 있는 희귀와 영웅 각성의 증표 획득률이 무려 800%나 증가한다. 대상이 되는 곳은 빛의 길, 빛의 전당, 빛의 제단으로, 탑승과 정령 각성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서버 이전권 및 연맹 이전권 판매 종료에 따른 변경 내용도 화제다. 금일 업데이트 이후 10레벨로 일시 조정했던 캐릭터 삭제 가능 레벨을 다시 30레벨로 변경했고, 1시간으로 일시 조정했던 연맹 콘텐츠 이용 불가 시간이 다시 24시간으로 상승한다. 관련 콘텐츠로는 연맹 창설 후 해산 가능 시간, 연맹 가입 후 콘텐츠 이용 불가 시간, 연맹 탈퇴 후 연맹 재가입 시간, 연맹 포상을 받기 위한 연맹 가입 유지 시간 등이 있다.

콘텐츠 추가가 끝이 아니다. 유저의 성장을 도울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행사는 영웅의 증표: 기쁨을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는 ‘설날의 기쁨 3단계’, 간단한 임무를 수행해 무타의 성장 증표를 얻는 ‘무타의 성장 지원’ 등 다양하다. 행사에 참여해 성장 욕구를 채우자.

이 외에도 이나이신기의 서약 상품 구매 팝업에서 활성화 기간이 직관적으로 노출되도록 변경, 거래소 시세 현황에서 망령 아이템 검색 시 아이콘이 미노출되는 현상 수정, 캐릭터 탈진 시 마을 부활 위치가 아스달이 아닌 무법 마을로 표기된 현상 수정, 콘텐츠 오류 수정 같은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태양의 신전 각성의 증표 획득률이 800% 이벤트가 돌아왔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행사에 참여해 무타의 성장 증표를 얻자 (사진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