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PUBLISHER: LEVEL INFINITE

[공커 위클리] 니케 '솔로레이드' 종료 후 이어진 결과 인증 러시

/ 1

안녕하세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커 위클리 시간입니다. 1.5주년 기념 인기투표와 신규 스토리 ONE MORE TIME이 개최 중입니다. 참여만 해도 모집 티켓, 쥬얼 등 보상을 챙길 수 있죠. 공식 라운지에선 최근 종료한 솔로레이드의 결과 인증글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 주간 나온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커뮤니티 소식과 이슈를 함께 확인해 보시죠.


ONE MORE TIME 


▲ 방주 치어리딩 챔피언십이 배경인 스토리 이벤트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이 개최 중입니다. 신규 니케 베이가 주인공으로, 방주에서 열린 치어리딩 챔피언십에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죠. 이와 함께 모집 티켓 10장, 쥬얼 300개 등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베이 픽업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4월 24일 종료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두근두근! 니케 글로벌 인기투표 


▲ 1.5주년을 기념한 인기투표가 열렸습니다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곧 있으면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1.5주년입니다. 이를 기념해 두근두근! 니케 글로벌 인기투표가 열렸죠. 4월 15일 종료 예정이며 니케를 최대 5명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1위로 선정된 니케에겐 특별 스킨과 보컬곡이 만들어질 예정이죠. 이와 함께 매일 다른 주제로 개최하는 스페셜 투표도 있습니다. 투표에 참여하면 성장 재화 및 모집 티켓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하세요.


솔로레이드 결과 인증 


▲ 솔로레이드 니힐리스타가 4월 11일 종료됐습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4월 4일부터 4월 11일까지 있었던 솔로레이드 니힐리스타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나요? 종료 직전까지 불꽃 튀는 경쟁이 이어졌고, 최상위 랭커들의 순위가 순식간에 바뀌기도 했습니다. 이는 TOP 50 이외의 순위도 예외는 아니었죠.

솔로레이드 상위 퍼센트에서 내려오는 걸 유저 사이에선 '침수'라고 부릅니다. 마치 서서히 물에 가라앉는 듯한 모습이라 붙여진 별명이죠. 이번 솔로레이드에서도 여지없이 침수를 경험한 유저들이 등장했습니다. 결과 인증을 올린 유저들은 '자고 일어나니 침수당했다', '이 정도면 아닐 줄 알았는데' 등 의외의 결과에 놀랐다는 반응을 남기기도 했죠. 종료 직전까지도 안심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솔로레이드 성적이 예상보다 좋게 나온 유저가 있다면 공식 라운지에 공유해 보세요.


다재다능 메이드 ‘렘’ 


▲ 고성능으로 등장한 컬래버레이션 니케 렘 (자료: 국민트리 제작)

오늘의 주인공은 어브노멀 소속 렘입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의 등장인물 중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죠. 지난 시간 소개한 에밀리아와 함께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한쪽 눈을 가린 하늘색 머리카락이 특징이며 요리, 빨래, 청소, 재봉이 특기인 메이드입니다. 

렘은 수냉 코드, 머신건, 지원형, 버스트 2 니케입니다. 특히 무기가 처음 공개됐을 때 철퇴가 박혀 있어 화제였죠. 철퇴는 원작에서 렘이 애용하는 무기로 나오는데, 이를 디자인에 녹여낸 것으로 보입니다. 

렘의 스킬을 살펴보죠. 1 스킬 '렘에게 맡겨주세요!'는 자신이 도깨비 기운 상태라면 일반 공격 15회 명중 시 자신에게 최대 30 중첩까지 쌓이는 공격력 증가 상태를 부여합니다. 유지시간은 10초로, 10 레벨 기준 1 중첩당 4.22% 상승해 최대 126.6%나 오르죠. 렘의 화력을 보장하는 스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 전체에게 10초간 체력 회복 분배를 합니다.

2 스킬 '렘이 치료하겠습니다!'는 전투 시작 시 자신에게 공격 대미지 비례 회복 상태를 적용합니다. 이는 상시 효과죠. 더불어 자신을 포함한 공격력 높은 런처 소지 아군 2기에게 체력 회복 분배를 적용합니다. 

버스트 '렘은 용서하지 않겠습니다!'는 버프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크리티컬 확률을 10초간 올리는 도깨비 기운을 부여하죠. 1 스킬의 발동 트리거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10초간 런처 소지 아군 전체에게 렘 기준 공격력 증가와 최대 장탄 수 증가를 적용합니다. 10 레벨 기준 공격력 상승치는 50.78%, 장탄 수 증가는 5발이죠. 렘이 지원형이라 기본 공격력이 낮지만, 그럼에도 높은 대미지를 낼 수 있는 이유입니다. 

렘은 지원형 서브딜러입니다. 도로시와 같은 포지션이라 할 수 있죠. 특히 화력이 예상 이상으로 뛰어나 상성인 작열 코드를 상대할 땐 0 티어 딜러 중 하나인 홍련급의 대미지를 뽑아낸답니다. 이번 솔로레이드 니힐리스타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였죠. TOP 50 랭커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버스트 2 니케로 자리 잡았습니다. 렘은 1 스킬의 유지를 위해 최대 장탄 수 증가가 반드시 필요하니 오버로드 옵션을 꼭 챙겨가세요.


▲ 소다의 모든 실수를 즉시 커버하는 유능한 메이드 (사진: 국민트리 촬영)

잠시 승리의 여신: 니케 세계관에 머물게 된 렘은 메이드로 구성된 메이드 포 유 스쿼드의 일을 도와줍니다. 이때 덤벙거리며 실수하는 소다를 뒤에서 물심양면 도와주는 모습이 나오죠. 특유의 신체능력을 발휘해 소다가 쏟아버린 내용물을 그 즉시 공중에서 다시 담아버리는 묘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때 메이드 카페를 찾아온 인피니티 레일 소속 솔린과 안면을 트게 됩니다. 이후 이 둘은 친구로 발전하는데요, 뒷 이야기가 궁금한 분들은 렘 개인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같이 봄나들이를 나가고 싶은 니케는? 


▲ 1주년 때 처음 등장한 신데렐라가 1위를 차지 (자료: 국민트리 제작)

지난주 신규 플레이어블로 나왔으면 하는 필그림을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투표 결과 1주년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신데렐라가 1위를 차지했죠. 마침 최신 지역에서 수정 속에 들어간 상태로 등장해 등장을 원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2위는 크라운입니다. 이번 사이드 스토리에서 다시 한번 매력을 뽐냈죠. 3위는 헬레틱인 리버렐리오, 4위는 갓데스 리더 릴리바이스였습니다. 

이번 투표 주제는 '같이 봄나들이를 나가고 싶은 니케는?'입니다. 순식간에 겨울이 사라지고, 따스한 봄이 다가왔습니다. 주위에 봄꽃도 피어나고, 여러모로 산책 나가기 좋은 날씨죠. 여러분은 니케와 봄나들이를 나간다면, 누구와 함께 하고 싶나요? 투표를 부탁하며, 결과는 다음 공커 위클리 시간에 공개하겠습니다.

박제성 기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기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면 빠르게 뛰어가 취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스토리 GOAT만두인안두인2024년 5월 23일
    10
  • 스토리에 취하고, 캐릭터에 빠져드는 게임fallnight2024년 5월 21일
    10
  • 스토리 고점이 무한한 게임아비츄츄츄2024년 5월 17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