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UBLISHER: NETMARBLE

나혼렙 신규 아티팩트 얻는 '광휘의 공방' 업데이트

/ 1


▲ SSR 헌터 메이린 피셔와 신규 콘텐츠 광휘의 공방 등장 (사진: 국민트리 촬영)

19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가 신규 SSR 헌터 메이린 피셔와 그림자 어금니, 콘텐츠 광휘의 공방을 추가했다. 더불어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고, 콘텐츠 조정도 함께 진행했다. 

신규 헌터 메이린 피셔는 수속성 SSR 헌터로, 아군의 체력 회복과 적에게 디버프를 거는 힐러 겸 서포터다. 일반 스킬과 서포트 스킬에 '보호막 효과 제거'가 있으며, 아군의 코어 공격 피해량 증가, 치명타 확률 증가, 공격력 증가 등 강력한 버프를 갖췄다. 더불어 전용 무기 '낚였냥'엔 일반 스킬 '사이드 휩' 사용 시 공격력이 가장 높은 팀원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메이린 피셔의 픽업은 7월 10일까지다. 

신규 그림자 어금니는 권능으로 '팀 전체 코어 공격 스킬 피해 증가' 능력이 있다. 성진우뿐만 아니라 코어 공격이 핵심인 알리시아 블랑쉐와 궁합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금니는 메인 스토리 챕터 18 노멀 난이도를 모두 클리어하면 해금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광휘의 공방은 수많은 몬스터와 보스를 쓰러뜨리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메인 스토리 HARD 챕터 10 클리어 시 입장할 수 있다. 광휘의 공방을 클리어하면 신규 아티팩트 '불타는' 시리즈 획득이 가능하다. 세트 효과는 2, 4, 8개 장착 시 발동하며, 능력치는 아티팩트 획득 시점에 결정된다. 

더불어 시간의 전장 신규 시즌이 열렸다. 이번 시즌 성진우 및 헌터 정밀도가 95%로 고정되며, 전투 진행 시간이 일정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투지' 버프를 제공한다. 효과는 주는 피해량 증가, 브레이크 피해량 증가, 받는 피해량 감소다. 투지 효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강화된다. 이외에 정예, 보스 몬스터의 공격력, 방어력을 하향 조정하고, 체력이 증가했다. 더불어 보스의 브레이크 게이지 수치 조정과 브레이크 상태가 된 보스에게 가하는 피해량도 증가했다. 

일부 도전 과제와 몬스터 밸런스, 스토리도 조정이 있었다. 우선 도전 과제 중 헌터 레벨업은 성진우 무기 레벨업과 소탕 횟수로 바꾸고, 배틀 클래스 요구조건을 하향했다. 시련의 전장 35관문 자색의 칼날 카뮬라의 스킬 타격 횟수 하향과 중독 버프 하향 조정도 이뤄졌다. 더불어 메인 스토리 일부 스테이지의 입장 레벨 제한도 하향 조정했다.


▲ 메이린 피셔 성장 토너먼트, 주사위 이벤트 개최 (사진: 국민트리 촬영)

한편, 나혼렙은 신규 헌터 연계 이벤트와 광휘의 공방 클리어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메이린 피셔 성장 토너먼트와 특별 주사위 이벤트다. 성장 토너먼트는 메이린 피셔 및 헌터의 레벨업, 진화, 업그레이드, 스킬 레벨업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한다. 1,500포인트 달성 시 메이린 피셔 전용 무기 1개와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1개, 골드 등을 받는다. 특별 주사위 이벤트는 미션으로 얻은 주사위를 굴려 게임판을 이동하는 방식이다. 5바퀴 완주 시 메이린 피셔 전용 무기 1개, 픽업 모집 티켓 12장을 확정 제공한다. 6바퀴부턴 메이린 피셔 무기 설계도 5개를 완주 보상으로 지급한다. 

광휘의 공방 클리어 이벤트와 메이의 재탄생 프로젝트도 잊지 말자. +1 강화 이상 진행한 기존 아티팩트를 분해하면 '마력이 깃든 파편'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 불타는 저주 시리즈 투구, 갑옷, 장갑, 신발 각 1개씩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광휘의 공방 초대장과 룬 파편, 축복의 가루, 상급 마나석 등 성장 재화도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자.

광휘의 공방 클리어 이벤트는 6월 19일부터 7월 14일까지 쉬움/보통 난이도 악마성 입구, 25층, 50층 클리어 시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제공한다. 총 2회차로 나눠 진행하며 1회차는 6월 19일~6월 30일, 2회차는 7월 1일~7월 14일이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나혼렙 공식 포럼 업데이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규 아티팩트를 제공하는 메이의 재탄생 프로젝트 이벤트 (사진: 국민트리 촬영)

박제성 기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기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면 빠르게 뛰어가 취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끝없이 강해지는 성진우의 느낌을 체감하는 게임winnerisland2024년 6월 24일
    9
  • 원작을 제대로 살린 재현도와 시스템이 특징북남극곰문2024년 6월 18일
    8
  • 신규 헌터, 무기를 추가하며 박차를 가하는 중티확찢은과학2024년 6월 10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