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PUBLISHER: NETMARBLE

'콜트'와 함께 떠나는 세나 리버스 대보물시대 2회차

/ 1

신규 전설 영웅 '콜트'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규 전설 영웅 '콜트' (사진: 국민트리 촬영)

24일, '세븐나이츠 리버스(이하 세나 리버스)는 신규 전설 영웅 콜트 출시와 함께 대보물시대 2회차의 문을 열었다. 더불어 카르마를 포함한 신규 코스튬 4종을 추가하고, 무한의 탑 난도 개선 등 일부 전투 콘텐츠의 난도와 보상을 개선했다.

먼저 새로 나온 전설 등급 영웅 콜트를 살펴보자. 멜키르와 같은 다크나이츠 소속 영웅이며, 위장 능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상태 이상 효과 '폭탄'을 주력으로 다룬다. 해당 상태 이상에 걸리면 지속 시간 만료 시 피해를 입는 것과 동시에 턴제 버프 감소, 마비를 동반한다. 콜트의 스킬 2종 모두 폭탄을 걸 수 있으므로 PvP 콘텐츠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함께 추가된 코스튬 4종의 콘셉트는 기존 색상의 반전이다. 전체적인 인상이 밝았던 카르마와 루디는 검은 계열 코스튬이, 반대로 어두운 의상이 기본이었던 델론즈와 아일린은 하얗고 푸른 색상의 신규 코스튬을 추가했다. 아울러 출시 기념 코스튬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자. 이번 업데이트 점검 이후부터 8월 7일 점검 전까지 최대 2,000루비 할인을 제공한다.

세나 리버스 PvE 인기 콘텐츠인 무한의 탑, 시련의 탑, 모험 등의 콘텐츠 개선 사항도 있다. 먼저 무한의 탑은 50층을 더 확장해 최대 250층 도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해당 콘텐츠 적들의 약점 공격·치명타·효과 적중·효과 저항 수치를 하향 조정해 유저들이 좀 더 치밀한 공략이 가능하도록 난도를 손봤다.

시련의 탑과 모험 콘텐츠도 마찬가지다. 전자는 총 20층 중 9개 층의 난도를 완화했고, 후자는 2~8지역 특정 스테이지의 난도를 하향했다. 추가로 모험의 전 지역 1~4성 영웅 획득 빈도를 상향했다. 이른바 '쫄' 수급을 늘리기 위한 조정이다.

세나 리버스 대보물시대 행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2회차에 돌입한다. 이번에 공개할 쿠폰 코드는 총 37종이며, 입력 시 다양한 재화를 손에 넣는다. 회차에 상관없이 모든 쿠폰 코드는 8월 7일 점검 전까지 입력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 사항은 세나 리버스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방문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색상 반전이 콘셉트인 신규 코스튬 4종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색상 반전이 콘셉트인 신규 코스튬 4종 (사진: 국민트리 촬영)

남은 보상 쿠폰을 '대보물시대' 2회차에서 챙기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 남은 보상 쿠폰을 '대보물시대' 2회차에서 챙기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곽진현 기자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더 많은 세나 리버스 정보가 궁금하다면?
유저리뷰
  • 태.오.조.아볼카노스2025년 6월 2일
    9
  • 5월 29일 첫 정식 업데이트 진행도박조아2025년 5월 28일
    9
  • 옛날 감성 4스푼, 신규 4스푼, 고집 2스푼낫포세일2025년 5월 26일
    10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