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트루드·라이언’ 등장
27일, ‘세븐나이츠 리버스(이하 세나 리버스)’가 신규 전설 영웅 2종을 포함해 상급 결투장, 신규 모험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고 채팅 시스템 개선, 길드전 연습 전투 등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먼저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신규 전설 영웅 ‘트루드’가 합류했다. 트루드는 만능형 영웅으로, 적군 4명에게 피해를 입히는 ‘한 방이면 끝!’과 자신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는 ‘놀아 볼까!’ 스킬을 보유했다. 패시브 스킬 ‘전투의 희열’을 통해 막기 확률이 증가하고 사망 시 생명력의 80%로 부활하는 생존력까지 갖췄다.
함께 추가된 ‘라이언’은 ‘루미너스 혁명단’ 소속의 공격형 영웅이다. 라이언은 적군 3명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 효과와 자신에게 도발을 부여하는 ‘강자 사냥’, 약점 공격 피해 발생 시 추가 피해를 입히는 ‘광풍참’을 사용한다. 패시브 ‘쾌속의 마검사’는 아군 전체의 3인 공격기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화상 면역을 부여해 특정 콘텐츠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신규 PvP 콘텐츠 ‘상급 결투장’도 문을 열었다. 모험 14-50 스테이지 클리어 시 해금되며 2주 간격 시즌제로 운영된다. 매일 충전되는 ‘상급 결투의 증표’를 소모해 참여할 수 있으며, 획득한 ‘상급 승자의 메달’로 펫 위시 소환 이용권, 전설 세공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장비 시스템은 더욱 정교해졌다. 장비 재구성 시스템이 추가돼 신규 재료인 ‘혼돈의 정수’와 ‘망각의 정수’를 사용해 장비의 서브 옵션을 변경하거나 강화 레벨을 초기화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길드전과 총력전 등 콘텐츠별로 영웅의 장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콘텐츠별 장비 관리 시스템이 도입돼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클라한·오를리·윈디·리첼·델로의 스킬 밸런스 조정, 길드전 연습 전투 추가, 제이브·스파이크 등 신규 코스튬 6종 추가, 채팅 시스템 및 프리셋 개선, 신규 모험 지역 개방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세나 리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태.오.조.아볼카노스2025년 6월 2일9
-
5월 29일 첫 정식 업데이트 진행도박조아2025년 5월 28일9
-
옛날 감성 4스푼, 신규 4스푼, 고집 2스푼낫포세일2025년 5월 26일10
- 1아이온2
- 21마비노기 모바일
- 32ROBLOX
- 4메이플 키우기
- 5리니지M
- 64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 71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81세븐나이츠 리버스
- 9승리의 여신: 니케
- 102뱀피르
-
드래곤 플라이트2PlaywithKorea Inc.
-
킹 오브 파이터 AFKNetmarble
-
뱀피르Netmarble
-
세븐나이츠 리버스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