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리버스 PUBLISHER: NETMARBLE

마지막 다크나이츠 '팔라누스' 세나 리버스에 출격

/ 2
세나 리버스가 다크나이츠 소속 신규 전설 영웅 팔라누스, 초선과 함께 23지역 끝없는 성벽을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이번 패치는 강림 원정대 보상 개편, 길드전 배치 시스템 보강, 신규 관리자 직위 추가 등 길드 콘텐츠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살펴볼 사항은 신규 전설 영웅 2종이다. 전설 등급 팔라누스는 마지막 다크나이츠 소속 만능형 영웅이다.

신규 전설 영웅 '팔라누스'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규 전설 영웅 '팔라누스' (사진: 국민트리 촬영)

22일, '세븐나이츠 리버스(이하 세나 리버스)'가 다크나이츠 소속 신규 전설 영웅 팔라누스, 초선과 함께 23지역 '끝없는 성벽'을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이번 패치는 강림 원정대 보상 개편, 길드전 배치 시스템 보강, 신규 관리자 직위 추가 등 길드 콘텐츠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살펴볼 건 신규 전설 영웅 2종이다. 전설 등급 팔라누스는 마지막 다크나이츠 소속 만능형 영웅이다. 적에게 표식을 남기는 ‘에네르게이아의 포화’를 통해 방어 무시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는 공수 겸장의 스킬을 구사한다. 생존력의 핵심은 패시브 ‘지휘관의 저력’이다. 여기에 있는 권능 효과로 현재 생명력 이상의 피해를 입을 경우 생명력 1로 생존하고, 생명력이 가장 높은 적과 자신의 생명력을 교환한다. 팔라누스 본인 체력을 채우는 것과 동시에 상대에게는 치명상을 입히는 셈이다.

신규 전설 영웅 '초선'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규 전설 영웅 '초선' (사진: 국민트리 촬영)

함께 등장한 초선은 삼국호걸 소속 지원형 영웅이다. 핵심은 액티브 스킬 '보호의 노래'다. 아군에게 치명타 피해, 공격력 증가 버프를 부여함과 동시에 적에게는 수면, 턴제 버프 감소, 받는 회복량 감소를 건다. 이 모든 효과를 보호의 노래 스킬 하나로 누릴 수 있어 상당한 효율을 자랑한다.

대폭 개선된 길드 콘텐츠 변경점도 살펴보자. 먼저 강림 원정대는 반복 플레이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스터 모드를 도입했다. 파괴신을 제외한 구 사황 보스전에서 사용 가능하며, 설정을 통해 입장권을 한 번에 최대 3장 소모할 수 있다. 보스와의 전투로 얻는 보상 역시 설정한 입장권 개수만큼 얻을 수 있어 시간 효율이 대폭 늘었다. 또한 파괴신 랭킹 보상을 세분화해 신규 재화 ‘혼돈의 정수’를 추가 지급하며, 구 사황 처치 보상인 ‘파괴신의 파편’ 수량도 상향했다.

길드 관리 부문에서는 부길드장 임명 가능 인원이 2명으로 늘었고, '정예 관리자' 직위를 신설했다. 해당 직책에 일부 길드 권한을 부여해 길드장의 관리 부담을 덜고, 길드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함이다. 한편, 길드전에서는 적군의 속공 수치를 유추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제 아군 및 적군 방어팀의 스킬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세나 리버스 스물세 번째 모험 지역 '끝없는 성벽'을 오픈했으며, 레이드 일일 장비 추가 획득 횟수가 보스별 5회에서 통합 15회로 변경해 유저가 원하는 보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세나 리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모험 지역 '끝없는 성벽'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신규 모험 지역 '끝없는 성벽' (사진: 국민트리 촬영)

새로 추가한 '길드전 관리' 버튼 (사진출처: 세나 리버스 공식 라운지)
▲ 새로 추가한 '길드전 관리' 버튼 (사진출처: 세나 리버스 공식 라운지)
곽진현 기자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realwise@gamemeca.com
더 많은 세나 리버스 정보가 궁금하다면?
유저리뷰
  • 태.오.조.아볼카노스2025년 6월 2일
    9
  • 5월 29일 첫 정식 업데이트 진행도박조아2025년 5월 28일
    9
  • 옛날 감성 4스푼, 신규 4스푼, 고집 2스푼낫포세일2025년 5월 26일
    10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