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리버스 전설 영웅과 '실시간 결투장' 동시 업데이트

19일, ‘세븐나이츠 리버스(이하 세나 리버스)’가 신규 전설 영웅 2종과 희귀 영웅 1종을 추가하고, 유저 간 치열한 수싸움이 예상되는 ‘실시간 결투장’ 프리시즌을 오픈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천상의 수호자’ 소속 방어형 전설 영웅 ‘라드그리드’와 ‘천자의 땅 서쪽’ 소속 공격형 전설 영웅 ‘백룡’이 전장에 합류했다. 라드그리드는 방어력 증가와 보호막 생성 스킬을 지녀 아군의 든든한 방패 역할을 수행하는 영웅이다.
백룡은 치명타 확률 증가와 방어 무시 효율 증가 패시브를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단일 물리 피해를 입히는 공격형 영웅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즉사 면역 패시브를 지닌 모험가 소속 공격형 희귀 영웅 ‘샤오’가 추가됐으며, 기존 전설 영웅인 ‘룩’과 ‘발리스타’는 스킬 리메이크가 이뤄졌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의 꽃이 될 실시간 결투장(프리시즌)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모험 14-50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열리며, 지정된 시간 내에 별도의 입장권 소모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매칭 후 서로의 출전 팀 3개 중 1개를 금지하는 ‘밴/픽’ 단계가 도입됐다는 점이다. 전투 시 스킬 예약은 불가능하며, 자신의 스킬 턴이 돌아올 때마다 제한 시간 내에 직접 스킬을 선택해야 한다.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편의성 개선도 돋보인다.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콘텐츠 현황판’을 도입해 결투장, 성장 던전, 공성전 등 주요 콘텐츠의 진행 상태와 남은 입장 재화, 종료 기간을 한눈에 파악하고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성장 던전에는 최대 3배수의 재화를 소모해 보상도 배수로 얻을 수 있는 ‘부스터 모드’를 추가해 반복 플레이 피로도를 크게 낮췄다.
이 밖에도 모험 4-20 클리어 시 해금되는 신규 시나리오 이벤트 ‘전장 위에 뜬 샛별’을 추가했고, 모험가 프로필 배경을 꾸밀 수 있는 ‘네임카드’ 시스템 도입, 린과 에이스의 신규 코스튬 출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 확장이 이루어졌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세나 리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태.오.조.아볼카노스2025년 6월 2일9
-
5월 29일 첫 정식 업데이트 진행도박조아2025년 5월 28일9
-
옛날 감성 4스푼, 신규 4스푼, 고집 2스푼낫포세일2025년 5월 26일10
-
뱀피르Netmarble
-
세븐나이츠 리버스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