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생성 시 이름을 아이템에 맞는 코드값으로 지어준다.
(게임 내에서 이름이 불릴 때마다 아이템이 생성됨)
2. 이름은 코드값을 각각 대괄호로 묶은 다음 1-3개로 나열하여 만든다.
ex) 캐릭터 이름 -> [88][94][124] or [227]
3. 이 코드 값으로 캐릭터의 이름을 지정하고 난 후, 게임에서 NPC들과의 대화 내역에서
NPC들이 이름이 부를 때 마다 코드값에 맞는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생성된다.
1. 캐릭터 생성 시 이름을 아이템에 맞는 코드값으로 지어준다.
(게임 내에서 이름이 불릴 때마다 아이템이 생성됨)
2. 이름은 코드값을 각각 대괄호로 묶은 다음 1-3개로 나열하여 만든다.
ex) 캐릭터 이름 -> [88][94][124] or [227]
3. 이 코드 값으로 캐릭터의 이름을 지정하고 난 후, 게임에서 NPC들과의 대화 내역에서
NPC들이 이름이 부를 때 마다 코드값에 맞는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생성된다.
※ 페이지가 깨질 경우 새로고침(F5)을 하면 정상 노출됩니다.
코드 | 아이템 | 코드 | 아이템 |
---|---|---|---|
[0] | 잡초 | [116] | 말린 불가사리 |
[2] | 돌 | [117] | 닻 |
[4] | 돌 | [118] | 유리 파편 |
[16] | 야생 양 고추 냉이 | [119] | 뼈 피리 |
[18] | 수선화 | [120] | 선사 시대 손도끼 |
[20] | 부추 | [121] | 난쟁이 투구 |
[22] | 민들레 | [122] | 드워프 가제트 |
[24] | 양방 풀 나물 | [123] | 고대 드럼 |
[30] | 재목 | [124] | 골든 마스크 |
[60] | 에메랄드 | [125] | 황금 유물 |
[62] | 남옥 | [126] | 이상한 인형 |
[64] | 루비 | [127] | 이상한 인형 |
[66] | 자수정 | [128] | 복어 |
[68] | 황옥 | [129] | 멸치 |
[70] | 옥 | [130] | 참치 |
[72] | 다이아몬드 | [131] | 정어리 |
[74] | 프리즘 파편 | [132] | 브림 |
[75] | 돌 | [136] | 큰입 농어 |
[76] | 돌 | [137] | 스몰 머스베이스 |
[77] | 돌 | [138] | 무지개 송어 |
[78] | 동굴 당근 | [139] | 연어 |
[80] | 석영 | [140] | 월 아이 |
[82] | 불 석영 | [141] | 퍼치 |
[84] | 얼어 붙은 눈물 | [142] | 잉어 |
[86] | 지구 수정 | [143] | 메기 |
[88] | 코코넛 | [144] | 단창 |
[90] | 선인장 과일 | [145] | 선 피쉬 |
[92] | 수액 | [146] | 빨간 숭어 |
[93] | 토치 | [147] | 청어 |
[94] | 정신 횃불 | [148] | 뱀장어 |
[96] | 난쟁이 두루마리 I | [149] | 문어 |
[97] | 드워프 스크롤 II | [150] | 도미 |
[98] | 드워프 스크롤 III | [151] | 오징어 |
[99] | 드워프 스크롤 IV | [152] | 해초 |
[100] | 부서진 앰 포라 | [153] | 녹조 |
[101] | 화살촉 | [154] | 바다 오이 |
[102] | 잃어버린 책 | [155] | 슈퍼 오이 |
[103] | 고대 인형 | [156] | 유령 |
[104] | 엘프 보석 | [157] | 백조 |
[105] | 츄잉 스틱 | [158] | 스톤 피쉬 |
[106] | 장식용 팬 | [159] | 크림슨 피쉬 |
[107] | 공룡 알 | [160] | 낚시꾼 |
[108] | 희귀 디스크 | [161] | 아이스 핍 |
[109] | 고대의 검 | [162] | 용암 장어 |
[110] | 녹슨 숟가락 | [163] | 전설 |
[111] | 녹슨 박차 | [164] | 도루 |
[112] | 녹슨 코그 | [165] | 전갈 잉어 |
[113] | 닭 동상 | [166] | 보물 상자 |
[114] | 고대 씨앗 | [167] | 조자 콜라 |
[115] | 선사 시대 도구 | [168] | 폐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