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성소 ‘얼어붙은 설원’과 성물 3종 추가

▲ 신규 성소, 성물 추가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5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신규 성소를 추가하고, 성물, 정예 던전, 이벤트 등 각종 신규 아이템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신규 성소는 '얼어붙은 설원'이며, 눈보라의 성물, 겨울의 성물, 빛나는 빙룡의 성물까지 3개의 성물이 추가됐다. 각 성물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S부터 LR 등급까지 나뉘며, 연마와 초월, 강화, 승급할 수 있다. 이때 연마제, 강화주문서, 초월의 돌이 필요한데 재료는 패키지 상점, 수호자의 주화 상점, 월드 레이드 등에서 구할 수 있다.

성물에는 각 성물에 맞는 표식을 등록할 수 있다. 가령 눈보라의 성물에는 성물 방어전과 헬 정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냉기의 표식’과 필드 보스, 시공의 균열 등에서 얻는 ‘서리의 표식’이 필요하다. 이에 맞춰 성물 방어전[생존전] 시즌 보상과 주화 상점에 냉기, 냉혹, 눈 서리, 한기, 얼음, 혹한 표식이 생겼다. 성물 등급에 따라 필요한 표식의 수량이 다르며, 승급 시 표식의 효과가 상승한다.

▲ 신규 정예 던전 ‘지그라트의 성채’ 추가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입장 제한 레벨 700, 권장 전투력 6,400만에 달하는 신규 정예 던전 ‘지그라트의 성채’가 등장했다. 신규 정예 던전 추가에 따라 신규 몬스터 코어 레지니, 럼버스, 코르둠 3종이 새로 생겼고, 관련 토벌 지원, 정예 던전 퀘스트, 아지트 퀘스트, 혈맹 업적 등도 추가됐다.

▲ 한글날 맞이 신규 이벤트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더불어 리니지2 레볼루션은 다가올 한글날을 맞이해 새로운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18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하면 ‘훈민정음’ 아이템을 주는 ‘아름다운 한글! 훈민정음 14일 접속 이벤트’다.

훈민정음은 ‘아름다운 우리 한글’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으며, 전투력 상승,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등 효과를 누린다. 단, 효과는 11월 2일 오전 9시 59분까지이니 이벤트 기간 내 빠르게 컬렉션을 완성해 최대한 오래 효과를 누리는 것이 관건이다.

두 번째 한글날 맞이 이벤트는 19일까지 열리는 아이템 교환 행사 ‘아름다운 한글! 문자 조합’이다. 매일 미션을 통해 ‘우’, ‘리’, ‘한’, ‘글’ 4개 한글 조각을 조합하면 우리 꾸러미 상자, 한글 꾸러미 상자, 3만 아데나 등을 랜덤으로 받는다.

우리 꾸러미 상자에서는 LR 등급 희귀 몬스터 카드 선택 상자, 만능 카드 등이 랜덤으로 나오며, 한글 꾸러미 상자에서는 성물 초월의 돌, [신규] 일반 성물 표식 소환상자 등이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인 신규 성소&성물을 활성화하기 위한 아이템을 잔뜩 모을 기회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