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전설 탈리스만 성장 시스템 업데이트
16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전설 탈리스만 강화 시스템과 전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탈리스만 관련 신규 아이템을 추가하고, 이벤트도 시작했다.
전설 탈리스만 강화 시스템은 '전설 탈리스만 성장' 탭에서 강화 또는 다중 강화를 할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가능하다. 단, 강화 실패 시 구간에 따라 대상 아이템이 파괴될 수 있다. 이때 ‘미확인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 조합에 필요한 아이템인 ‘전설 탈리스만의 정수’를 얻을 수 있다.
다중 강화를 진행할 때는 동일 탈리스만 일괄 선택 옵션과 목표 강화 레벨을 체크해야 한다. 다중 강화 진행 중 언제든 중단할 수 있으며, 잠금 상태인 탈리스만은 다중 강화를 진행할 수 없으니 주의하자.
전설 강화 시스템과 함께 신규 아이템 7종도 추가했다. 신규 아이템은 요일 던전, 필드 보스, 소모품 상점 등을 통해 얻거나 ‘전설 탈리스만의 정수’와 아데나를 사용해 조합할 수 있다. 더불어 전설 탈리스만 전용 컬렉션이 생겼다. 전투력 상승, PvP 피해량 감소율 등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강화와 더불어 컬렉션도 놓치지 말자.
▲ 전설 탈리스만 관련 신규 아이템 7종 추가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늦가을 여행! 주사위 이벤트’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전설 탈리스만 강화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전설 탈리스만 강화 도전! 14일 접속 이벤트’가 열렸다. 접속만 해도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와 축복의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 블랙 변신 소환상자를 받는다.
‘늦가을 여행!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에 참여만 해도 아데나,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 찢어진 변신체 복구권 조각 소환상자 등을 확률에 따라 손에 넣는다. 주사위 판 보상은 물론, 완주 보상까지 탈리스만 강화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무장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한편, 수확의 계절, 늦가을을 맞이해 전투력 상승, 경험치 획득량을 높이는 컬렉션 ‘수확의 기쁨’ 행사도 함께한다. ‘[이벤트] 몬스터 소탕!’ 미션을 완수하면 컬렉션 아이템인 옥수수와 AP 10개를 획득한다. 옥수수는 12월 14일 이후 자동 소멸하니 이전까지 반드시 컬렉션에 등록하자.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