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루피, 앤 복각!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 이벤트 시작
▲ 겨울 이벤트 NEVERLAND 개최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7일,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 이벤트가 시작했다. 스토리 이벤트 NEVERLAND와 기간 한정 니케 2명, 그리고 22년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니케 2명의 픽업을 복각 진행한다. 더불어 아카이브에 스토리 이벤트 QUEEN'S ORDER를 추가했고, 14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먼저 스토리 이벤트 NEVERLAND를 살펴보자. 지상 북부 기지의 주변에서 온천이 발견된 엔더슨 부사령관의 수색 명령을 받으며 시작한다. 이벤트는 1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스토리 이벤트는 파트 1, 2로 나뉘어 열린다. 파트 1은 오늘, 파트 2는 12월 14일 즐길 수 있다. 이외에 챌린지 스테이지, 미니게임 Snowfall Oasis도 준비했다.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모집 티켓, 성장 재화를 교환하자. 이와 함께 이벤트 패스 'BUNNY LUCKY PASS'를 시작하며 패스 보상으로 블랑 전용 코스튬을 지급한다.
▲ 일반 공격 명중 횟수에 따라 스킬이 발동되는 루드밀라, 미카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기간한정 신규 니케 2명도 확인하자 먼저 온천의 주인을 맡게 된 루드밀라: 윈터 오너다. 수냉 코드 화력형, 머신건 사용 니케로 일반 공격 60회 명중 시 대상에게 받는 대미지 증가를 부여하고, 자신의 탄환을 충전한다. 버스트 스킬 '이끄는 등불'은 10초간 공격력 증가, 20초간 재장전 속도 증가를 스스로에게 부여하는 강력한 효과다. 픽업 기간은 12월 7일부터 28일까지다.
루드밀라를 돕기 위해 온천에 온 미카: 스노우 버디도 잊지 말자. 철갑 코드 지원형, 기관단총 버스트 1 니케다. 스킬은 일반 공격 명중 시 아군 전체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버퍼다. 120회 명중 시 아군 전체의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를 최대 10중첩까지 부여하고, 최대 중첩에 이르면 최대 장탄 수 증가 효과가 발동한다. 더불어 스스로의 버스트 게이지 충전 속도를 대폭 올리고,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5초간 시전자 기준 공격력 증가를 부여한다. 픽업 기간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다.
▲ 기간한정 니케 중 처음 복각되는 루피와 앤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신규 니케 픽업과 함께 기간 한정 니케 2명의 복각도 함께 시작했다. 작년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니케 루피: 윈터 쇼퍼와 앤: 미라클 페어리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첫 기간 한정 캐릭터 복각이다. 두 니케는 앞서 소개한 루드밀라, 미카 기간 한정 모집에서 함께 등장한다. 픽업 기간은 동일하다.
다음은 아카이브 추가 소식이다. 언더월드 퀸 스쿼드 로산나가 주인공이었던 QUEEN'S ORDER가 돌아왔다. NEVERLAND 미션 보상으로 '메모리 필름'을 획득하고 감상할 수 있다.
▲ 14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시작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겨울 출석 이벤트도 개최했다. 14일 출석 이벤트로 모두 출석하면 고급 모집 티켓 10장, 코드 매뉴얼 선택 상자 등 니케 성장 재화를 지급한다. 이외에 솔로 레이드, 협동작전, 유니온 레이드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자세한 정보는 인게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