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필드 보스 '혼돈의 마락스' 등장


▲ 신규 필드 보스 혼돈의 마락스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11일, 리니지2 레볼루션에 새로운 신규 필드 보스 혼돈의 마락스가 등장했다.

혼돈의 마락스는 권장 특성이 없으며, 권장 전투력은 1억이다. 새로운 보스 등장에 따라 신규 몬스터 코어, 분해식 그리고 4등급 마락스의 타락과 5등급 마락스의 정수 탈리스만이 추가됐다. 신규 전설 탈리스만을 획득하면 ‘혼돈의 마락스 1~3’ 컬렉션 완성이 가능하다. 탈리스만 고유 능력치는 물론, 컬렉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강력한 아가시온 5종도 함께 등장했다. ‘나이트메어’, ‘퀸 드라이어드’, ‘나크 나이트’, ‘레비아탄’, ‘펜리르’ 5종이며 모두 영웅 등급 개화 효과가 있고 고급 신규 아가시온 소환상자 등에서 확률에 따라 획득 가능하다. 업데이트 이전에 구성 또는 배포된 희귀 아가시온 선택 상자에서는 획득할 수 없으니 주의하자.

신서버 아이멜의 출범 이후 첫 혈맹 & 캐릭터 서버 이전이 열릴 예정이다. 아이멜, 트리샤, 발디르를 제외한 모든 서버로 이전이 가능하며 서버 이전권은 7월 21일부터 7월 23일 자정까지 구매, 24일 오전 11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혈맹 서버 이전 시 군주 캐릭터 외 모든 캐릭터는 혈맹을 탈퇴해야 하고, 동맹이 없는 상태여야 한다. 슈페리온 요새 대전에 참여한 혈맹이라면 이전이 불가하다. 캐릭터 서버 이전도 마찬가지로 혈맹에서 탈퇴해야 하며, 이전하고자 하는 서버와 현재 서버의 캐릭터가 총 6개를 초과했다면 서버 이전에 제한이 있으니 꼭 확인하자. 그 외 계정 창고, 친구/원수 리스트, 결투장 순위 및 진행 횟수, 거래 내역 초기화 등 이전 유의사항을 꼼꼼히 챙겨 보자.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아가시온 5종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혈맹 & 캐릭터 서버 이전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