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에 헬스 트레이너 '루마니' 등장

▲ 스토리 이벤트 LIFE AGAIN과 사이드 스토리 WORDLESS 추가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17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니케 루마니를 추가하고 스토리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사이드 스토리 'WORDLESS'를 공개하고 1.5주년 이벤트 아카이브에 추가했다. 더불어 10월 유니온 레이드, 협동작전 일정을 알렸다.

스토리 이벤트 LIFE AGAIN은 루마니가 사고로 걷지 못하게 된 소녀의 재활 트레이너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10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동안 이벤트 스테이지, 챌린지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모집 티켓, 고급 모집 티켓, 니케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동시에 스토리 이벤트의 주인공인 루마니 픽업이 시작했다. 루마니는 버스트 1, 방어형, 작열 코드, 런처 사용 니케다. 자신의 최대 체력을 올리고, 풀 버스트 지속 시간 동안 적을 도발한다. 모집 기간은 10월 30일까지다.

두 번째 사이드 스토리 WORDLESS도 화제다. 메인 스토리 후반 지역의 스포일러가 있으니 감상 전 참고하자. 메인 스토리 6 챕터 노멀 난이도 6-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1.5주년 이벤트 LAST KINGDOM이 이벤트 아카이브에 추가돼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스토리 이벤트와 더불어 7일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7일 출석 시 쥬얼 300개와 모집 티켓 10장, 니케 성장 재화를 지급한다. 그리고 앞으로 있을 10월 유니온 레이드, 협동작전 일정을 공개했다. 유니온 레이드는 10월 18일~10월 23일, 협동작전은 10월 25일~10월 27일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라운지, 인게임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할 수 있다.

▲ 신규 니케 루마니 스킬 정보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 7일 출석 이벤트 시작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