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년 특집 '라피: 레드 후드' 대담회 개최
박제성 기자
2025.01.07 14:45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월 8일 오후 7시에 신년 특집 '라피: 레드 후드' 대담회를 연다. 스페셜 게스트와 MC로 정재성 시나리오 팀장, 라피 담당 김보나 성우, 크리에이터 김나성, 카토, 이쿠롬이 출연할 예정이다. 대담회는 크리에이터 3인의 방송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담회는 스페셜 게스트 오프닝 인터뷰, 너의 니케력을 보여줘, 선물 증정 이벤트 순으로 진행한다. 오프닝 인터뷰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모든 시나리오를 총괄하는 정재성 팀장이 밝히는 라피: 레드 후드의 이야기, 새롭게 변한 캐릭터를 연기한 김보나 성우의 감상이 담길 것으로 예상된다.
라피: 레드 후드는 메인 스토리에서 활약 중이던 니케 라피가 각성한 모습으로, 최신 스토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리고 필그림 레드 후드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작년 12월 26일에 라피의 과거를 다룬 스토리 이벤트 FOOTSTEP, WALK, RUN을 시작했고, 전용 픽업도 펼쳐지고 있다.
라피: 레드 후드의 픽업은 1월 23일 종료 예정이며, 라피의 과거를 다룬 스토리 이벤트도 같은 날 끝난다. 더불어 쥬얼을 사용한 SSR 선택 상자를 제공하는 스텝업 모집과 최대 100회 무료 모집 기회를 제공 중이다. 공식 방송 및 스페셜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