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직전 사이드 스토리 공개
4월 10일,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이벤트 스토리와 사이드 스토리를 동시에 공개했다. 스토리 이벤트는 지난 업데이트의 후속편, 사이드 스토리는 2주년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전개한다. 두 스토리 등장과 함께 아카이브 갱신 및 관련 행사도 시작했다.
먼저 스토리 이벤트 TRUE FLAVOR는 NEW FLAVOR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다. 브래디가 행복할 수 있는 요리를 만들기 위한 크러스트의 고군분투를 담았다. 4월 10일~4월 24일 진행하며, 기간 동안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고급 모집 티켓, 모집 티켓, 니케 성장 재화를 교환할 수 있다.
주역 니케 크러스트 픽업도 시작했다. 버스트 2, 지원형, 수냉 코드, 런처 타입으로 공격 방법에 따라 분배 대미지, 지속 대미지를 보조하는 효과를 지녔다. 지난 픽업 니케인 브래디를 위한 전용 버퍼라 해도 무관하다. 전용 픽업은 스토리 이벤트와 같이 4월 24일 종료한다.
사이드 스토리 MUDFISH는 신데렐라의 동료 리틀 머메이드 '세이렌'의 이야기다. 바다에 빠져 외딴 해변으로 떠내려온 리틀 머메이드를 구한 한 소녀의 이야기다. 2.5주년 직전 공개된 신규 스토리로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콘텐츠는 메인 챕터 6-15 노멀을 클리어한 유저만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2주년 스토리 이벤트 OLD TALES를 아카이브에 추가했다.
이벤트 소식도 확인하자. 주말 한정 FULL BURST DAY를 4월 12일~4월 14일, 협동작전을 4월 18일~4월 20일 진행 예정이다. 스킬 재화 및 장비를 2배 획득할 수 있고, 부서진 코어 수급 기회니 절대 놓치지 말자. 이외에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 인게임 및 공식 라운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