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1주년 카운트 다운으로 전야제 시작
16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4월 셋째 주 업데이트로 1주년 전야제 특별 사냥, 1주년 카운트다운!, 이그트의 정령과 탑승물 합성 지원 이벤트, 기존 콘텐츠 개선 등을 선보였다.
1주년을 대비해 아스달 연대기가 풍성한 전야제 이벤트를 시작했다. 행사는 이벤트 기간 미션을 달성하고 전야제 상자를 받는 1주년 전야제 특별 사냥, 출석만 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는 1주년 카운트다운!, 전야제 영웅 정령 도전 출석 등 다양하다. 참석만 해도 영웅 정령 도전권, 빛나는 소환권 3종 선택 상자, 신비한 흔적, 전야제: 의문의 상자 등을 얻으니, 성장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보상 가운데 가장 주목할 건 전야제: 의문의 상자다. 상자를 열면 꿈돌 11회 소환권 1개, 신비한 흔적 100개, 은화 주머니(10만) 2개와 1주년의 염원 50개가 나오는데, 1주년 염원 아이템은 오는 30일 점검 이후 1주년 행사가 시작할 때 이벤트 제작식을 통한 아이템 제작 재료로 쓰인다. 단, 이벤트가 종료되면 미션 달성 보상 획득이 불가능하니 그전에 받자.
이그트의 정령과 탑승물 합성 지원 이벤트도 화제다. 행사는 30일 오전 6시까지 진행하며, 정령과 탑승물 합성과 영웅, 전설 도전 횟수에 따라 정령/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 희귀, 영웅 도전권, 소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지급한다. 모든 미션을 완수해 전설 정령과 탑승물 획득에 기회를 노리자.
이 외에도 서버/연맹 이전권 판매 종료에 따른 변경, 저주의 연쇄를 습득한 다수의 캐릭터가 한 대상에게 저주를 사용 시 마지막에 적중된 저주에만 연쇄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 수정, 총력전 진행 도움말의 진행 시간 표기 수정, 기존 콘텐츠 오류 수정 같은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관련한 세부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