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총력전 화제 매칭, 글로벌 서버 첫 입찰 진행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 5월 셋째 주 총력전 대진입니다. 금주 글로벌 서버에 처음으로 총력전 입찰과 매칭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아직 연맹 레벨을 10까지 높인 곳이 적어 입찰과 점령 경쟁은 없을 예정입니다. 그러면 금주 전 서버 총력전 입찰 결과는 어떨까요? 국민트리가 ‘총력전 화제 매칭’ 코너를 통해 정보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지난주 총력전 결과는?
지난주 전 서버에 입찰과 점령 경쟁이 없었기에 특별한 마찰 없이 상위 랭킹 연맹이 점령지를 모두 가져갔습니다. 보통 서버를 점거하고 있는 연맹이 모든 점령지를 독식하는 경우가 많았죠. 대표적으로 아라문해슬라 그룹의 KING, 신세계, 열혈 연합, 윤슬 그룹의 아스달대학교, 악마, 둘리 연합, 이나이신기 그룹의 꿀단지, 연옥, 천국, 블랙라벨 연합, 이래 그룹의 빅사단 연합 등이 있죠. 다음 서버 이전이 이뤄지기 전까지 이러한 형태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주 총력전 입찰 결과는?
금주 글로벌 서버에 처음으로 총력전 콘텐츠가 진행됩니다. 그러나 각 서버에 10레벨을 달성한 연맹이 적었기에 입찰과 점령 경쟁은 이뤄지지 않았네요, 특히, Saya 그룹은 1서버의 악마 연맹이 9레벨, Tanya 그룹은 1서버의 전설 연맹이 7레벨로 가장 높았습니다. 이 때문에 입찰 자체를 진행할 수 없었죠.
현재 글로벌 서버에서 가장 뜨거운 Tagon 그룹은 1서버의 T1會社 연맹이 10레벨로 모든 점령지를 입찰했습니다. 반면, 2서버는 슬롯왕 님이 소속된 호형호제 연맹이 눈물의 바다 동부와 대흑벽 서부, 도끼왕 님이 소속된 냥냥 연맹이 아스 농경지와 아람숲을 입찰했죠. 이후 모든 연맹이 레벨을 10까지 높여야 점령 경쟁이 이뤄질 것 같습니다. 총력전 결과에 대한 세부 사항은 국민트리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