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 Cross Worlds PUBLISHER: NETMARBLE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트레이니·시라자라칸’과 카오스 필드 업데이트

/ 1
▲ 신규 지역 트레이니와 시라자라칸 (사진출처: 제2의 나라 공식 포럼)

12일,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지역 '트레이니'와 '시라자라칸'이 추가된다. 또한, 신규 카오스 필드와 공용 스페셜 패시브 스킬 6개, 공용 스페셜 액티브 스킬 1개가 더해지고, 6주 단위로 진행하는 '필드 보스 시즌제'와 관련 이벤트가 시작한다.

먼저 신규 지역 트레이니와 시라자라칸는 각각 유럽풍 해변 도시, 바닷 속에 가라앉은 해저 도시 콘셉트다. 둘 다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보다 훨씬 높은 레벨을 요구한다. 아울러 트레이니는 지역을 순회하는 '열차'에, 시라자라칸은 '물길 소라'를 이용해 맵간 이동이 가능하다. 추가로 트레이니는 시간대별로 3가지 테마를 만끽할 수 있다.

신규 지역과 함께 코스튬 2종이 등장한다. 별도의 과금과 뽑기가 아닌 지역 보물 상자에서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상시 코스튬이다. 신규 카오스 필드도 나온다. '트레니아 화산'이란 이름의 필드이며, 이번에 새로 추가된 6개 공용 스페셜 패시브 스킬 중 '그리드, 콜렉션 마스터, 트레져 헌트, 이마젠 트레이너, 이마젠 가드' 5가지의 스킬북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필드 보스 시즌제다. 시즌마다 특정 필드 보스를 지정하고, 시즌 보스는 침식된 상태로 등장한다. 보스 처치 시 시즌 보상과 함께 신규 업적, 전용 요리, 신규 스킬 마법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한다. 첫 시즌 보스는 마녀의 숲 필드 보스 '스텔리아'이며, 8월 25일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깊은 밤의 사냥꾼' 코스튬이 추가될 예정이다. 시즌 시작과 함께 기존 필드 보스들의 난이도가 조정되니 참고하자.

한편, 제2의 나라는 신규 지역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지역 추가 기념 14일 출석과 열대야 잡기 그리고 필드 보스 시즌제 기념 깜짝 미션이다. 14일 출석 이벤트는 게임 접속으로 각종 소환 쿠폰과 증표, 골드 등을 획득한다. 그리고 열대야 잡기는 배틀 스타일 스펙업에 필요한 '성물'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마지막 시즌제 깜짝 미션은 8월 12일부터 9월 22일까지 6주간 시즌 필드 보스를 한 번만 공략하면 매주 제압의 증표 300개를 지급한다. 또한, 빛 속성 희귀 이마젠 유령게, 도도냥, 바니봇의 픽업 소환도 함께 펼쳐지니 염두에 두자.

박제성 기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기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면 빠르게 뛰어가 취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더빙미니스페넛2022년 6월 3일
    7.7
  • 낚시 요소 넣은거호오오오오우2022년 6월 3일
    8.3
  • 재밌어요.쌀꾺쑤뚝뺴끼2022년 6월 3일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