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PUBLISHER: NETMARBLE

블소 레볼루션 5주년과 함께 '금강사' 업데이트

/ 1


▲ 다섯 번째 오리지널 직업 '금강사'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28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은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금강사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불어 총상금 1,500만 원을 건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 개최 소식을 알렸다.

블소 레볼루션의 다섯 번째 오리지널 직업 금강사가 등장했다. 금강사는 커다란 둔기 형태의 금강추를 무기로 사용하는 근거리 직업이다. 묵직하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다수 전투에 특화한 매력을 지녔다. 아울러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크게 감소시키는 '금강' 효과와 행동제한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윤회'를 이용해 전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직업이다.

금강사 출시와 함께 신규 서버 '오색찬란'이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 홍문 30레벨까지 단숨에 달성할 수 있는 '점핑 캐릭터' 이벤트와 각종 성장 혜택을 제공한다. 전투 경험치 700%, 낚시 숙련도 300%, 낚시 경험치 100%가 상승하는 핫타임 행사와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재화를 지급하는 '오색찬란 14일의 여정'을 통해 신규 유저의 성장을 돕는다.


▲ 신규 콘텐츠 '도전자의 성전'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 대회 정보 (사진출처: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기존 유저를 위한 신규 PvE 콘텐츠 '도전자의 성전'도 추가했다. 홍문 41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최대 2인 파티를 구성해 보스를 공략하고 순위를 결정한다. 이때 회복약이나 장비 효과를 이용한 생명력 회복이 불가능하므로, 전투 지역 외곽에 있는 회복 구슬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더불어 기존 시즌 던전과 같이 동일한 능력치 보정을 적용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함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다.

한편, 레볼루션 챌린지 대회가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대회 종목은 2:2 비무 팀전이다. 그리고 신생 서버를 대상으로 한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는 1:1 비무로 열릴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각 부문 비무 순위에 따라 주어지며, 자격 인원에 한 해 내년 1월 2일부터 추후 공지 날까지 게임 안에서 지원할 수 있다. 대회는 2024년 1월 22일 32강 시작, 2월 2일 결승전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곽진현 기자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무과금이하기에는 벽이 있다 하지만 그래픽 화질 타격감 정말좋다 다소 장비 구하는거나 강화 이런건 빡시긴하지만 그래도 블소2보다는 재미있다frizmConan2022년 2월 16일
    8.5
  • 오랜만에 접속해서 천도사로 다양한 이벤트 즐기면서 속성 아이템 주는걸로 일주일만에 140레벨까지 키우며 즐기고 있습니다북남극곰문2022년 2월 16일
    8.3
  • 처음에 컴 으로 나왔을때 pc방에서 살면서 게임했는데 노트20 울트라 로 게임해도 랙없이 너무 잘돌아가고 환상적인 그래픽 (컴이랑 같은화면)너무 좋네요 이건 모바일 게임이 아니야~ 완전 예술이야 예술!! 짱winnerisland2021년 12월 24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