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PUBLISHER: NETMARBLE

리니지2 레볼루션 한층 더 강력한 '장식 ZR 승급' 등장

/ 1


▲ 장식 ZR 승급 시스템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30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장식 ZR 승급 시스템과 혈맹 던전 '기요틴의 봉인지' 신규 난도를 추가했다. 더불어 성물 방어전을 개선하고 신규 이벤트를 진행했다.

먼저 장식 ZR 승급 시스템은 기존 LR등급 장식을 더 높은 단계로 올릴 수 있다. 찬란한 장식 조각, ZR등급 장식 제작서와 300만 아데나를 재료로 사용한다. 승급에 사용할 수 있는 장식은 LR등급 '천상의 찬란한 장식'이다.

장식 ZR승급 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12월 6일까지 7일간 접속만 해도 ‘찬란한 장식 조각’, ‘ZR등급 장식 제작서’ 등을 지급하는 ‘ZR 장식 승급 재료 지원! 7일 접속 이벤트’도 시작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 혈맹 던전 '기요틴의 봉인지' 신규 난이도 추가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기요틴의 봉인지' 혈맹 던전에 신규 난이도 ‘매우 어려움’이 등장했다. 권장 전투력은 6,000만이며 요구 혈맹 레벨은 30이다. 어려워진 난이도 만큼 클리어 보상도 커졌다. 혈맹 보상에서는 경험치, 아데나, 유물 등을 받을 수 있다. 개인 참여 보상에서는 ‘기요틴(영웅) 코어’, ‘해방된 기요틴의 영웅 전리품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난이도의 던전에서는 신규 탈리스만 '기요틴의 절망'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탈리스만은 PvP 크리티컬 대미지 감쇄, 크리티컬, 명중과 같은 고유 능력치가 있으며 분해 시 ‘보라색 탈리스만의 정수’ 60개를 얻을 수 있다. 


▲ 성물 방어전 '생존전' 개선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오픈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콘텐츠 ‘성물 방어전’의 생존전 웨이브 단계가 기존 30단계에서 50단계로 늘었다. 이에 따라 몬스터 밸런스를 조정했고 보상도 리뉴얼했다. 더불어 이제 수호자의 주화 상점에서 전설 탈리스만 강화주문서, 성물 초월의 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컬렉션 항목도 추가했다. 살아있는 전설 컬렉션에서 수비대 인장을 모으면 전투력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챙기자.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희영 기자 수능 전날에도 PC방에 앉아 있었지만 멀쩡한 사회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생겨도 스팀을 기웃거리는 할머니로 늙을 예정입니다.
유저리뷰
  • 과금요소는 점점 줄어드는 듯하고cjdrPtks60622022년 2월 16일
    8.4
  • 레볼루션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게임을 시작하면 좋을거 같아요박수때칠떠라나2022년 2월 16일
    8
  • 광활한 오픈월드맵, 액션타격감, 매력적인 캐릭터들타락파워미션2021년 12월 24일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