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UBLISHER: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차 티저로 대규모 전투 기대감 ↑

/ 1


▲ 대규모 전투가 벌어진 2차 티저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7일, 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각 세력이 충돌하며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말미에는 ‘이 자리에 오를 자 누구인가’라는 문구와 함께 빈 왕좌를 비추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지난 1일에 런칭 쇼케이스 일정과 함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1차 티저에서는 게임 속 각종 요소와 함께 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표현하는 다양한 단어가 등장했다. 더불어 쇼케이스는 2월 15일 오전 10시에 개최하며, 상세 소개와 일정 등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심리스 오픈월드 MMORPG로, 모바일과 PC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발 중이다. 이 작품의 세계에서 아스달과 아고, 무법 세력은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다툼을 벌인다. 

해당 게임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리즈 IP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드라마 제작진이 게임 제작에 참여했으며, 이와 관련한 코멘터리 인터뷰 영상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터리 영상에서는 스토리와 설정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게임이 세계관에 잘 녹아들도록 고민했다고 전했다.

유저는 아스달 병사인 아버지와 뇌안탈 어머니를 부모로 둔 주인공을 플레이하게 된다.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용병으로 활동하면서 아스 대륙을 모험하고, 이 과정에서 의복 제작과 채집, 요리 등 아스달 세계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지난달 30일에 공식 포럼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론칭 쇼케이스 티저 1차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인상 깊었거나 기대되는 단어를 뽑아 공식 포럼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작성 댓글이 100개를 넘으면 5만 은화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e-쿠폰 2만원도 증정한다.


▲ 2월 15일 오전 10시에 쇼케이스 개최 (사진출처: 채널 넷마블)


▲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모습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용병으로 활동하는 주인공(유저)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게임만의 설정인 '흰갈기 뇌안탈'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무법 세력의 리더 '무법왕'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과연 왕좌를 차지할 자는 누구일까?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전동엽 기자 유저에게 게임 이상의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를 전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