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UBLISHER: NETMARBLE

[나혼LAB] 배포 헌터 맞아? 마력 배터리 '이주희' 한 장 분석

/ 1


▲ SR 등급 헌터 '이주희' 나혼LAB 리포트 (사진: 국민트리 제작)

든든한 마력 배터리 '이주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에는 배틀 미션이나 타임 어택 등 빠른 클리어 시간을 요구하는 콘텐츠 경우가 많다. 여기서 마력 소모가 많은 헌터가 그만큼 순간 화력이 강해 활약하는 편이다. 그런데 이들을 대리고 일반 스테이지나 장기전 콘텐츠에 나서면 문제가 생긴다. 마력이 모자라 어쩔 수 없이 태그 아웃하거나 자연 회복하기를 마냥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 유용한 헌터가 다름 아닌 SR 등급 배포 헌터 '이주희'다. 3진화를 개방하면 일반 스킬 '힐링 서클' 사용 시 자신 포함 팀원 마력을 400이나 채워 준다. 헌터의 기본 마력이 1,000인 것을 감안할 때 무려 40%에 해당하는 정도라 회복량이 상당하다. 더불어 5진화를 열면 이주희가 태그 아웃 시 같은 효과를 한 번 더 제공하기에 찰나의 시간으로 800을 회복시킨다.


▲ 파티 전체 800 마력 회복에 태그 쿨타임 2초면 충분 (사진: 국민트리 제작)

본래 힐링 서클의 용도는 회복이 주 목적인데, 실제 많은 콘텐츠 랭커가 마력 회복용으로 활용 중이다. 다만, 스킬 레벨이나 아티팩트로 그 회복량을 늘릴 순 없다. 그래서 이번 리포트의 스킬 레벨 업 순서 추천은 오직 체력 회복에만 관여하는 점을 참고하자. 더불어 궁극기, QTE, 일반 공격도 단순 피해량 계수만 높여주기 때문에 힐러인 이주희는 해당 스킬 레벨을 올리지 않아도 상관없다.

성진우 콘텐츠에서도 마력 회복이 주 용도다. 특히, 헌터 파티가 모두 참여하는 팀 배틀 스테이지에 이주희를 채택하면 성진우의 마력이 바닥날 일이 없다. 이에 '그림자의 낫'이나 '볼칸의 분노'처럼 안정성이 좋은 무기와 시너지를 꾀할 수 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둔 조합이며, 이에 적합한 랭킹 콘텐츠인 파멸의 권좌와 같은 버티기 전투에 유용하다.

곽진현 기자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끝없이 강해지는 성진우의 느낌을 체감하는 게임winnerisland2024년 6월 24일
    9
  • 원작을 제대로 살린 재현도와 시스템이 특징북남극곰문2024년 6월 18일
    8
  • 신규 헌터, 무기를 추가하며 박차를 가하는 중티확찢은과학2024년 6월 10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