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률형 아이템포함
리니지2 레볼루션 PUBLISHER: NETMARBLE

리니지2 레볼루션 ‘수호룡 축제’서 시공의 균열 즐기자

/ 1


▲ 수호룡 축제 (사진출처: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13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수호룡 축제’를 열었다. 약 2주간 이벤트 시공의 균열, 이벤트 월드 보스 및 신규 몬스터, 전설 탈리스만, 희귀 몬스터 등 각종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수호룡 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콘텐츠는 ‘이벤트 시공의 균열 : 검은 기운의 지하수로’다. 6월 27일까지 18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든 매일 1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시공의 균열인 만큼 입장 시 최저 전투력이 보정되고, 1회 클리어 시 레드다이아를 소모해 최대 2회 추가 소탕이 가능하다.

해당 시공의 균열은 ‘파괴룡의 권속’ 종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탕 시 참여 보상으로 ‘[용들의 보물] 펜던트 강화 주문서’, 확률 보상으로 ‘SR등급 [용들의 보물] 미확인 보석 각인석’, ‘성물 초월의 돌’ 등을 지급한다. 100% 획득할 수 있는 참여 보상 아이템 중 ‘칼리 비스트리온의 뿔’을 사용해 ‘불길한 세력’ 전용 컬렉션을 완성할 수도 있다. 

축제의 또 다른 즐길거리는 이벤트 월드 보스 ‘스컬포지’다. 이벤트 월드 보스라서 타 월드 보스 보상 획득 여부와 관계 없이 매일 2번의 처치 기회가 있다.

스컬포지 처치 보상 중 ‘스컬포지의 코어’, ‘[용들의 보물] 펜던트 강화주문서’는 반드시 획득할 수 있다. ‘SR등급 [용들의 보물] 미확인 보석 각인석’, ‘성물 초월의 돌’, ‘스컬포지의 원환’, ‘수호룡의 표식’ 등은 확률에 따라 습득 가능하다. 특히 타격 보상은 일정량 이상 기여도를 달성해야 하니 월드 보스 공략을 참고해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관건이다. 타격 보상 중 하나인 ‘스컬포지의 발톱’은 전투력 상승 효과가 있는 ‘발톱 전문가’ 컬렉션에 필요한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이번 축제의 신규 콘텐츠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신규 성소 ‘수호룡의 봉우리’와 신규 성물 ‘수호룡의 성물’, 신규 펜던트, 신규 탈리스만 ‘스컬포지의 원한’까지 알차게 준비했다. 이 신규 아이템은 이벤트 시공의 균열과 월드 보스를 처치하는 것만으로도 모두 누릴 수 있다.

수호룡의 축제를 기념한 이벤트 3종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회 풍등 이벤트 지기 ‘고룡의 눈’을 찾아가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소원을 빌면 테마에 따라 성장 아이템을 주는 ‘수호룡의 은혜! 소원 빌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그나딘 여명의 정원에서는 ‘수호룡의 알’을 조작하면 ‘페스티벌 코인 80개’와 ‘전설의 용사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수호룡의 축복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때 획득한 페스티벌 코인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수호룡의 축제 교환소’에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주어지는 페스티벌 코인 획득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코인을 얻는다. 단, 해당 코인은 이벤트 기간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 만료 후엔 판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업적 달성 이벤트, 특별 미션 이벤트 등이 한창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를 참고하자.

이희영 기자 수능 전날에도 PC방에 앉아 있었지만 멀쩡한 사회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생겨도 스팀을 기웃거리는 할머니로 늙을 예정입니다.
유저리뷰
  • 2주 간격 업데이트로 현상 유지에 힘을 쏟는 중인 게임for아재로스2024년 6월 19일
    7
  • 이벤트 수호룡의 축제가 진행중elecnox2024년 6월 14일
    7
  • 장수 게임으로 자리잡은 리니지 IP 게임급식생활청산2024년 5월 28일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