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분쟁 지역 ‘지그라트의 성물 보관소’ 등장
8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새로운 정예 던전 분쟁 지역 지그라트의 성물 보관소와 신규 문장 및 장식, 희귀 아가시온을 선보였다.
신규 분쟁 지역의 권장 전투력은 약 1억 1,693만이며 입장 가능 최소 레벨은 724다. 최대 인원은 100명, 던전 몬스터 타입은 언데드다. 신규 정예 던전 추가에 따라 신규 몬스터 코어 우바이드도 추가했다. 신규 몬스터 코어는 기존 코어 상자와 몬스터 코어 상점에서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희귀 몬스터 소환석에 지그헤이노아가 추가됐으며 정예 던전, 아지트 퀘스트, 혈맹 업적, 평판 의뢰 등에서 신규 정예 던전 관련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신규 문장은 태풍의 수호자 문장, 자유로운 고래의 문장 등 총 5개로, 헬 정예 던전과 패키지 상점에서 구할 수 있다. 기존 문장과 마찬가지로 40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고 10레벨까지 초월 가능하다.
기본 등급 희귀 SR인 희귀 아가시온 케로베로스도 만나볼 수 있다. UR, LR 승급이 가능하며 물리 공격력, 명중 등 총 4개의 능력치가 있다. 게다가 영웅 등급 개화 시 공격형 일반 스킬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신규 장식 성장을 돕기 위한 이벤트 3종을 마련했다. 8월 21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LR 등급 장식 제작서, ZR 등급 장식 제작서, 찬란한 장식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22일까지는 ‘신규 장식 성장 지원! 빙수 빨리 먹기!’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주어지는 미션 완수하고 얻은 얼음 조각으로 빙수 빨리 먹기 미니 게임을 할 수 있다. 축복받은 변신체 강화 주문서, 하거인의 연구일지, 신규 장식 소환상자, 문장 강화주문서 등을 획득할 기회다.
이외에도 몬스터 소탕으로 ‘눈부신 햇살 조각’을 수집하면 전투력이 상승하는 컬렉션까지 준비했다. 단, 해당 콜렉션 아이템은 9월 5일 이후 자동 소멸하니 주의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