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PUBLISHER: LEVEL INFINITE

[공커 위클리] 필그림 니케 '크라운' 픽업 인증으로 북적북적

/ 3

안녕하세요. ‘승리의 여신: 니케’ 공커 위클리 시간입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죠. 더불어 풀더빙 스토리 이벤트 LAST KINGDOM, 신규 필그림 크라운까지 등장했습니다. 공식 라운지에선 크라운 픽업 인증글이 연이어 올라왔는데요, 한 주간 나온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커뮤니티 소식과 이슈를 함께 확인해 보시죠.

1.5 ANNIVERSARY 


▲ 1.5주년 기념 SSR 니케와 고급 모집 티켓 제공 중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기념 이벤트가 개최 중입니다. 접속만 해도 SSR 니케 킬로와 고급 모집 티켓 10장을 얻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1일 1회 무료 뽑기, 기타 보상을 모두 합하면 총 108회 니케 모집 기회가 주어집니다. 무료 뽑기는 당일 뽑지 않으면 누적되지 않고 사라지니 주의하세요. 

LAST KINGDOM 


▲ 신규 니케 크라운과 킬로가 주인공인 스토리 이벤트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신규 니케 크라운, 킬로가 주연으로 활약하는 스토리 이벤트 LAST KINGDOM이 진행 중입니다. 1.5주년 기념에 걸맞게 풀더빙된 스토리와 전용맵, 미니 게임을 준비했죠. 미니 게임 보상과 출석 보상으로 고급 모집 티켓을 제공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아울러 스토리는 4월 25일, 5월 2일 순차적으로 열립니다. 크라운과 킬로의 이야기를 감상해 보세요.


크라운 픽업 후기 


▲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크라운 픽업 중! (사진: 국민트리 촬영)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필그림 소속 니케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엘리시온, 테트라, 미실리스에도 뛰어난 니케가 많지만, 현재 0~1티어에 이름을 올린 니케 대부분은 필그림 소속이죠. 그리고 이번 신규 니케 크라운도 필그림으로 등장하면서 많은 유저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와 사이드 스토리를 통해 캐릭터 서사를 쌓은 게 크게 작용했죠. 다만, 필그림은 기존 니케 픽업에 비해 확률이 낮습니다. 이에 최소 한 개라도 얻는, 이른바 '명함'을 노리는 유저가 많죠. 25일 점검 이후 공식 라운지에는 낮은 확률을 뚫고 크라운을 쟁취한 유저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픽업에서 꼭 크라운을 얻길 바랍니다.


크라운 왕국의 왕 ‘크라운’ 


▲ 익숙한 얼굴이지만 등장까지 긴 시간이 걸렸던 크라운 (자료: 국민트리 제작)

오늘의 주인공은 필그림 소속 크라운입니다. 메인 스토리, 사이드 스토리, 그리고 이번 스토리 이벤트까지 꾸준히 얼굴을 비춘 니케죠. 시종 차임과 함께 다니며 기계말 '트롬베'를 타고 다니는 크라운 왕국의 왕입니다. 거대한 랜스 형태의 무기와 하얀 옷의 조화가 굉장히 잘 어울리는군요. 

크라운은 철갑 코드, 머신건, 방어형, 버스트 2 니케입니다. 공개된 스킬 효과가 강력해 많은 유저들이 주목했습니다. 기존 '나가·티아', '블랑·누아르' 조합과 비교하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크라운의 1스킬 '원 포 올'은 풀 버스트 타임 시작 시 직전에 버스트 스킬을 사용한 아군 전체에게 크라운 기준 공격력 증가 + 재장전 속도 증가를 부여합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지 않은 아군 전체에게는 공격력 대신 방어력 증가를 걸죠. 지속 시간이 무려 15초나 됩니다. 10 레벨 기준 64.51% 상승합니다.

2스킬 '로얄 에타이어'는 일반 공격 n회 공격 시 자신에게 체력 회복량 증가 버프 '릴렉스'를 중첩합니다. 최대 20까지 중첩할 수 있으며, 공격 횟수는 스킬 레벨이 오르면 서서히 줄어 10 레벨에 43회까지 내려가죠. 릴렉스 최대 중첩상태라면 중첩 해제 후 자신에게 5초간 무적과 적 전체 도발, 최대 체력 비례 회복을 부여합니다. 대표적인 도발 무적 니케 노아는 무적 시간이 도발보다 짧은데요, 크라운은 도발과 무적을 같이 유지할 수 있어 생존율이 대폭 올라가죠. 더불어 지속 효과로 회복 효과 적용 시 아군 전체에게 공격 대미지 증가 버프를 7초간 제공합니다. 받는 대미지 증가 디버프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가장 좋은 버프죠. 

버스트 '라스트 킹덤'은 아군 전체에게 공격 대미지 증가 + 크라운의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지속 시간은 15초이며, 10 레벨 기준 공격 대미지가 57.23%나 상승합니다. 보호막은 크라운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상승하기 때문에 오버로드 장비와 기타 니케 버프를 받으면 더 올라가죠. 

크라운은 0티어급 성능을 자랑합니다. 적 전체 도발과 무적을 이용해 아군의 생존력을 올릴 뿐만 아니라 공격 대미지 증가를 통해 스스로도 필그림 특유의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활약하죠. 이번 픽업 기간 중 1.5주년 보상을 통해 고급 모집 티켓을 많이 제공하니 크라운을 반드시 뽑는 걸 추천합니다. 


▲ 지식이 많이 부족한 콘셉트 (사진: 국민트리 촬영)

종자를 거느리고, 말을 타고 다니며, 강력한 성능까지 갖춰 왕으로써 손색없는 크라운이지만 유일하게 부족한 게 있습니다. 바로 지식이죠. 다만 이런 지식 부족은 곁에 있는 차임이 보조해 재밌는 장면을 많이 만들어냅니다. 그래도 자신의 왕국과 관련된 일이면 바보스러운 모습이 싹 사라지며 위엄이 느껴지는데요,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크라운의 이야기를 꼭 감상하세요.


이번 신규 니케 중 누가 가장 마음에 드나요? 


▲ 블랑, 앨리스 두 토끼 콘셉트 니케가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자료: 국민트리 제작)

지난주 치어리더가 어울릴 것 같은 니케를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총 106명이 참가한 투표결과 1위는 블랑, 2위는 앨리스가 차지했죠. 두 니케 모두 밝고 명량한 콘셉트라 유저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마침 두 니케 모두 토끼를 콘셉트로 하고 있어 발랄한 치어리더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3위는 라피, 4위는 아니스, 5위엔 도로시가 올랐습니다. 

금주의 투표 주제는 '이번 신규 니케 중 누가 가장 마음에 드나요?'입니다. 신규 지역 29, 30 챕터와 함께 신규 니케 3명이 추가로 등장했죠. 이번 메인 스토리에서 저마다 활약을 이어나갔는데요, 여러분은 이번 신규 니케 중 누가 마음에 드나요? 투표를 부탁하며, 결과는 다음 공커 위클리 시간에 공개하겠습니다. 


▲ 신규 니케 3명이 메인 스토리에 등장 (사진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박제성 기자 게임은 최고의 문화다! 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기자. 장르를 가리지 않고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라면 빠르게 뛰어가 취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운영이 점점 노력하는 게 보여요박수때칠떠라나2023년 8월 28일
    9.5
  • 스토리 장난 아니다AblertSJ2023년 5월 2일
    10
  • 반주년이라 복귀했다쌀꾺쑤뚝뺴끼2023년 4월 28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