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trl+Shift+D를 누른 후 코드 입력
어그라운드(Aground) – 치트(Cheat)
※ 페이지가 깨질 경우 새로고침(F5)을 하면 정상 노출됩니다.
코드 | 효과 |
---|---|
setPVP(true) | 다른 플레이어 공격 허용 |
player.renderer.stage.set_alpha(0.3) | 게임 투명도 설정 (소수점 이하일수록 게임이 투명함) |
player.renderer.stage.application.windows[0].close() | 저장하지 않고 게임 닫기 |
player.renderer.stage.set_rotation(10) | 경기의 회전 설정 |
resetAll() | 모든 항목 재설정 |
<action>homeworld = “science1″</action><run procedure=”set.homeworld” /> | 선셋 헤이븐에 새 군집 만들기 |
player.gui.coins.changeCurrency(“spirit”, “spirit”) | 동전 진열대 영혼으로 전환 |
<move object=”area.getObject(‘dragon_bomber’)” x=”player.tile_x” y=”player.tile_y” /> | 드래곤 폭격기를 플레이어가 있는 장소로 이동 |
<remove object=”area.getNPC(‘NPC name’)” /> | 지정 NPC 모두 제거 |
<radar tile=”orbit.radar” animation=”orbit.radar” padding=”2″ centerOn=”player” scale=”16″ includeStructures=”false” objectId=”function(o){return o.isPlayer()?2:-1;}” tileId=”function(area, x, y){return area.getTileId(x, y, BASE_LAYER) == -1?-1:(area.getTileId(x, y, ORE_LAYER) == -1?4:3);}” /> | 레이더 변경 (지상의 광석을 탐지하도록 설정) |
<radar hide=”true”/> | 레이더/스피릿 디텍터 중지 |
<objects id=”yeti” startX=”3″ endX=”125″ minDist=”15″ maxDist=”25″ /> | 예티 생성 (X 3에서 X 125까지 생성 가능) |
setOre(10, 1, “iron”) | 지정 장소에 철광석 생성 |
isBombardment(player) | 폭격 발생 여부를 알려줌 |
<run procedure=”bombardment.init”/> | 폭격 재시작 |
<action>id = “player.ancient”;</action><run procedure=”changePlayerForm” /> | 플레이어를 늑대인간에서 사람으로 변신 |
setFlag (“drones.attack”,true) | 드론.공격 플래그 설정 |
player.vehicle.setHidden (“true”) | 차량 숨기기 |
<structure id = “power_plant” x = “player.tile_x” y = “player.tile_y”/> | 플레이어가 서 있는 곳에 발전소 건설 (다른 건물 id를 입력하여 사용 가능, 건물은 플레이어 오른쪽에 생성) |
<setTime value = “0”/> | 시간 설정 |
player.addItem (“item name”) or <item id=”item name” count=”X”/> | 아이템 획득 |
player.addMultipleItems(“item name”, X, “item name”, X) | 여러 아이템 획득 |
player.info.stamina = X | 기본 체력 설정 |
player.info.speed = X | 속도 설정 |
player.stats.get(‘speed’).add(X) | 현재 보행 속도 설정 |
player.fullRestore() | 건강, 체력 완전 회복 |
player.restoreHealth() | 건강 완전 회복 |
player.vehicle.info.speedY = X | 현재 탑승 차량 Y 속도 설정 |
player.vehicle.info.speedX = X | 현재 탑승 차량 X 속도 설정 |
player.vehicle.info.health = 10000 | 현재 탑승 차량 최대 건강 상태 설정 |
player.vehicle.health = X | 차량의 현재 건강 상태 설정 |
player.vehicle.dismount() | 현재 차량에서 하차 |
player.equipment.get(“pickaxe”).value.info.stamina = 0 | 채굴 시 체력을 잃지 않음 |
player.getStorage(“power”).loseValue = function(){return false;} | 힘을 잃지 않음 |
player.inventory.weight = X | 현재 재고 중량 설정 |
player.addExp (X) | 경험치 획득 |
for (k in player.getInfo().getSkills()) player.skills.set (k,99) | 모든 스킬을 최대로 활용 |
for (k in player.getInfo().getSkills()) player.skills.set (k,0) | 스킬 재설정 |
for (e in player.equipment.slots) e.value.value = 0 | 현재 장착된 모든 아이템 수리/공급 |
player.increaseValue = function(amt){} | 도구와 무기 무적 (수리를 할 필요가 없음) |
player.equipment.forceEquip(“weapon”, player, getItem(“magic_sword”).asItem()) | 마법검 핸드 슬롯에 장착 (다른 항목 및 다른 슬롯을 입력해도됨) |
player.loseHealth = function(){return 0;} | 건강 고갈 방지 (질식으로 인한 피해는 입음) |
player.loseStamina = function(){} | 체력 손실 방지 |
player.info.maxLevel = X | 플레이어의 최대 레벨 설정 |
debug | 디버그 통계 표시 |
debug hide | 디버그 통계 숨기기 |
<teleport area = “start” x = “120” y = “-1” /> | 출발 지점으로 텔레포트 (목적지를 변경하여 특정 좌표 또는 위치로 이동 가능) |
getItem (“item name”).mine = X | 무기, 도구 상태 설정 |
<save/> | 게임 저장 |
setGameScale(X) | 게임 줌 설정 |
setGameSpeed(X) | 게임 속도 설정 |
유저리뷰
-
하루만에 엔딩까지 끝냈습니다북남극곰문2020년 8월 4일5.7
많이 본 뉴스
금주의 빅데이터 순위
- 1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 2ROBLOX
- 3리니지M
- 4로스트 소드
- 5브롤스타즈
- 6운빨존많겜
- 71전략적 팀 전투
- 81로드나인
- 9오딘: 발할라 라이징
- 10승리의 여신: 니케
2025.02.10 업데이트
공략게임
-
발할라 서바이벌LIONHEART STUDIO
-
갓앤데몬Com2uS
-
패스 오브 엑자일 2카카오게임즈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