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원스토어 오픈 기념해 '확정 S등급 소환권' 쏜다


▲ 신규 모리아 기지 '허상의 광장' (사진출처: 아레스 공식 카페)

24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기간 한정 필드 사냥 콘텐츠 '뒤틀린 시공' 오픈과 함께 각종 콘텐츠 단계를 확장했다. 더불어 원스토어 정식 오픈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출석 이벤트 5종을 열어 S등급 확정 소환권을 증정한다.

뒤틀린 시공은 '무어 랜드·애쉬마운틴·뉴헤이븐' 3개의 행성에서만 등장하는 기간 한정 필드 콘텐츠다. 행성마다 정해진 시간에 보스가 출현하고, 최대 200명이 입장해 경쟁한다. 보스 처치에 기여한 대미지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며, 주요 보상은 '습격 코인'이다. 이를 'RE-45K'의 습격 코인 상점에서 어둠의 근원과 주괴 등 각종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은 모리아 기지와 기간토마키아 콘텐츠 확장 소식이다. 각각 상위 난이도를 하나씩 확장해 '허상의 광장'과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 5단계가 열렸다. 전자에 등장하는 특수 몬스터 '메가라크네'와 '슈레더'를 처치하면 R등급 모노리스 조각, 스킬 교본, 성물 등을 드롭한다. 후자는 '기간틱 카시아스 난이도 5 상자'를 제공하며, R등급 모듈, 성물, 장비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아레스의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행사도 살펴보자. 4월 24일 점검 이후부터 5월 8일까지 일반 필드 몬스터를 처치해 'ONE 쿠폰'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이를 이용해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확정권'과 교환 가능하다. 품목별로 캐릭터당 교환 횟수가 정해져 있으며, 타루크 기지와 시공의 균열 몬스터는 쿠폰을 드롭하지 않으니 주의하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출석 행사 보상도 쏠쏠하다. '가디언 매일 지원 출석부 II'는 1~2일차에 성물과 방어구 복구권을 각 1장 제공한다. 더불어 3~5일차에 걸쳐 '암리타 목걸이·파이썬 팔찌·셀레스트 반지' 3종을 5강화로 3개씩 지급한다. 동시에 진행하는 '슈트·오퍼레이터·탈것·데코 소환 출석부'는 S등급 선택 소환권과 각 부문 프라임 11회 소환권을 매일 2장씩 준다. 이번 업데이트와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아레스 공식 카페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 5단계 확장 (사진출처: 아레스 공식 카페)


▲ '프라임 S등급 확정권' 출석 행사 (자료출처: 아레스 공식 카페)


▲ 'ONE 쿠폰' 교환 이벤트 (자료출처: 아레스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