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PUBLISHER: KAKAO GAMES CORP.

월드 플리퍼, ‘에길초’ 공략의 발판 광망의 폐룡 업데이트

/ 1
▲ 이번 폐룡도 에초살 파티가 있으면 일사천리로 공략 가능 (사진: 국민트리 제작)

28일, '월드 플리퍼'가 세 번째 폐룡 공략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보스는 광속성 '광망의 폐룡(이하 광폐룡)'으로, 지난주 등장한 에길초 던전과 관련이 있다. 광속성 캐릭터의 육성 재화는 물론, 해당 던전 공략 난도를 낮추는 장비를 드롭하기 때문이다. 언급한 장비는 '광화부품'이며, 이 아이템과 에리야 파티가 있다면 에길초를 1~2분 내로 클리어할 수 있다.

광폐룡 공략을 준비한다면 에길초에서 '폭식의 창'을 1개 정도 마련하자. 이번 이벤트 보스는 에초살로 공략 가능하며, 해당 장비가 있다면 큰 개조 없이 마르테를 채용할 수 있다. 조합은 위 이미지와 같고, 마르테가 없다면 아르크를 레시탈로, 사황의 책은 1회 이상 각성한 '전국책 사본'으로 대체하면 된다. 물론, 관통 버프가 필요 없으므로 폭식의 창도 사황의 책으로 바꾸자.

▲ 암직공 파티 필수 캐릭터지만, 애써 지금 꾸려야 할 파티는 아니다 (사진: 국민트리 제작)

신규 캐릭터 픽업도 함께 등장한다. 다만, 성도석을 투자할 필요성은 적다. 이번 픽업 4명 모두 상시 캐릭터이고, 당장은 일자리가 없다. 단, 추후 파츠를 지원받으면 활약처가 생긴다. 카라는 반 주년 픽업에서 '올리비에'가 나오면, 2번 슬롯에서 활약한다. 그리고 림니스는 1월 말에서 2월 중 등장이 예상되는 '라키샤'가 필요하다.

노려볼만한 캐릭터도 있다. 뇌속성 4성 캐릭터 '루디'다. 뇌피버 파티의 핵심 파츠로, 스킬 발동 시 피버, 스킬 게이지 주유와 화력 상승 및 부유 버프를 제공한다. 뇌속성은 스킬을 빠르게 2연사하는 능력이 뛰어나 어빌리티 발동 조건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단, 지금 급하게 뽑을 필요는 없다. 상시 4성 캐릭터라 획득 기회는 항상 열려있고, 성도석은 아껴뒀다가 '코하네'나 '라키샤'를 위해 아껴두는 것이 베스트다.

김태호 기자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유저리뷰
  • 핀볼액션이라는북남극곰문2021년 12월 17일
    8.5
  • 다 좋고 재밌는데훈제연어초밥2021년 11월 26일
    7.2
  • 인게임전투가듐칫듐칭칭2021년 11월 26일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