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PUBLISHER: KAKAO GAMES CORP.

아레스 길드 점령전 ‘가디언 리그’ 업데이트, 100일 사전등록도 시작

/ 1
▲ 길드 대전 콘텐츠 가디언 리그가 등장했다 (사진출처: 공식 카페)

18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신규 시스템 가디언 리그를 업데이트했다. 가디언 리그는 길드 점령전 콘텐츠로, 2주간 프리 시즌으로 진행한다. 리그는 매주 월요일 새벽 5시부터 목요일 4시 59분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조건은 길드 레벨 6 이상이고, 길드장이나 원로가 신청한다. 프리 시즌 중에는 참가 비용을 받지 않으니 참고하자.

금요일 새벽 5시 이후에는 대전표를 공개한다. 경기는 일요일 22시에 시작하며, 방식은 50vs50이다. 경기 종료 시 참여, 승리, 최다 처치·도움에 따른 보상을 얻는다. 참여 보상은 길드 코인과 참가 증명서, 중급 아이기스의 결정 등이다. 승리하면 트로피와 가디언의 용기, 패시브 스킬 코어를 수령한다. 추가로 랜덤 야수의 강철 심장과 고온 에테르 융합로를 얻는다.

▲ 이기면 참여 승리 보상 전부 획득 (사진출처: 공식 카페)

가능하면 우승과 높은 성적 달성을 노리자. 이기면 참여, 승리 보상을 모두 얻는다. 게다가 시즌 종료 후 프라임 토너먼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전체 월드 최상위권 길드가 참여하고, 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콘텐츠로 예상된다.

콘텐츠 추가, 개선 소식도 있다. 먼저 수호석 11, 12단계를 추가했다. '물리 공격력 - 직업별 속성 피해 - 기본 공격 피해 - 치명타 확률 - 방어 관통 - 체력'을 높일 수 있다. 후자는 파밍 효율과 초반부 보스 밸런스 조정이다. 시련·증명의 전장 내 아이기스의 결정 드랍률이 올랐다. 가디언 임무는 더 쉽게 깰 수 있도록 변경했다. 보스 밸런스는 메인 퀘스트 2, 3막이 해당한다. 바이퍼, 어쌔신 슬로터를 제외한 모든 보스의 실드, 체력을 25% 줄였다. 게다가 모든 보스의 공격력이 내려갔으니 진행이 막혔다면 도전해 보자.


▲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 등록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끝으로 이벤트 소식이다. 길드 점령전 추가에 맞춰 '폭풍 전야 출석부'를 추가했다. 7일에 걸쳐 사냥 휘장 선택 상자와 슈트 경험치칩, 코어 선택 상자,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아레스 100일 기념 이벤트 사전 등록이 막을 올렸다.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참가 기간은 24일까지이고, 25일 업데이트 후 참가자에게 프라임 소환권 11회 1개와 100일 기념 코인을 우편 지급한다.

더불어 25일, 신규 월드 유로파 서버를 추가할 예정이다. 세부 서버는 총 3개이며, 24일 별도 공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내한다. 지난 신규 서버 업데이트와 함께 서버 이전 신청을 받았고, 환경에 큰 영향을 끼친 바 있다. 유로파 서버 업데이트 후에도 비슷한 전개가 펼쳐질 수 있으니 최신 이슈에 귀를 기울이자.

김태호 기자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유저리뷰
  • 지스타때 시연 기회가 있어서 해봤는데 너무 기대됩니다비노리2023년 10월 26일
    8
  • 이제 하루 남았다!북남극곰문2023년 7월 24일
    7.5
  • 어떤 슈트가 나올지 기대되요winnerisland2023년 7월 18일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