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UBLISHER: 넷마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서막이 오른다

/ 1


▲ 24일 오후 8시 정식 오픈 (사진출처: 아스달 연대기 공식 커뮤니티)

16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이 구체적인 정식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4월 24일 오후 8시에 여정의 서막이 오른다.

지체 없이 아스달 연대기를 즐기려면 사전 다운로드가 필수인데, 관련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PC는 22일 오전 11시, 모바일은 23일 오전 1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바일은 최소 안드로이드 11 버전, 갤럭시S 10이상을 요구한다. 권장 사양은 안드로이드 12, 갤럭시S 22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PC 버전 자동설치를 예약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이 외에도 가장 끌리는 세력에 투표하는 행사, 연맹 단합 이벤트 등이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을 받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경우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50만 은화, 영약 3종을 지급한다. 마켓에서 등록할 경우에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오리지널 설정, 콘텐츠 상세 가이드 등 플레이 전에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가 많으니 미리 시청해 보자. 오픈,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스달 연대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동엽 기자 유저에게 게임 이상의 재미를 더하는 콘텐츠를 전달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세력전을 진득히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영혼을거두는자2024년 5월 17일
    7
  • 24년 넷마블의 도전작 중 RPG 담당듐칫듐칭칭2024년 5월 17일
    7
  • 직업을 2개까지 설정하고 즐기는 RPG급식생활청산2024년 5월 17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