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잠식 시너지 파이터 ‘쿨라’ 킹오파 AFK 전격 참전!

30일, '킹 오브 파이터 AFK(이하 킹오파 AFK)'에 신규 레전드 등급 파이터 ‘쿨라 다이아몬드’가 합류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테이지 및 도전 콘텐츠 최대 단계 확장, 신규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신규 레전드 등급 파이터 ‘쿨라 다이아몬드’는 달 속성 잠식 시너지 파이터로, 빙결 효과와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갖췄다. 액티브 스킬인 ‘폴링 스노우맨 EX’는 대상과 인접한 2명에게 피해를 입힌다. 더불어 공격 성공 시 75% 확률로 2턴 동안 적에게 방어력을 40%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부여해 아군의 전체 딜량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
피니시 스킬인 ‘프리즈 익스큐션’은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가하는 광역 기술이다. 공격 성공 시 35% 확률로 1턴 간 적의 행동을 봉쇄하는 빙결 디버프를 부여한다. 빙결 상태의 적은 해제될 때까지 행동할 수 없고, 피격 시 50% 증가된 피해를 받고 효과가 해제된다.
쿨라의 패시브 스킬 ‘아이스 돌’은 공격 성공 시마다 적에게 1턴 동안 ‘얼음 파편’ 디버프를 남긴다. 이 디버프가 부여된 적을 다른 아군이 공격할 경우, 사용한 스킬 피해량의 2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가 발생한다. 얼음 파편 디버프는 매 턴 시전자 피니시 스킬 피해량의 75% 피해를 주며 ‘동상’ 디버프로 취급된다.
쿨라의 참전을 기념해 이벤트와 픽업이 시작했으며, 쿨라와 함께 편성할 잠식 시너지 파이터의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열렸다. 참전 기념 이벤트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얻는 ‘녹색 파편’으로 픽업에 사용 가능한 토큰을 교환할 수 있으니 적극 참여하자.
이와 함께 메인 스테이지 및 도전 콘텐츠 확장이 이뤄졌다. 메인 스테이지는 2만 1,600까지 추가돼 새로운 도전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클럽 보스 챌린지는 일일 누적 보상 구간이 세분화됐고, 월드 보스 챌린지의 서버 합계 기록 보상 단계는 기존 21단계에서 30단계까지 확장됐다. 하이스코어 챌린지는 최대 단계가 기존 4에서 6으로 늘어났다.
이 외에도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페이지 및 클럽 대전 UI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및 오류 수정 사항이 적용됐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킹오파 AFK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
90~00년생에게 하나의 추억 KOF가 돌아왔다도박조아2025년 9월 5일8
- 11ROBLOX
- 21마비노기 모바일
- 3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 41리니지M
- 5세븐나이츠 리버스
- 62뱀피르
- 71로드나인
- 81오딘: 발할라 라이징
- 9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104R2 오리진
-
킹 오브 파이터 AFKNetmarble
-
뱀피르Netmarble
-
세븐나이츠 리버스Netmarble
-
레이븐2Netmarble
-
승리의 여신: 니케Level Infinite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Netmarble










